모바일

올댓폰, 갤럭시노트FE 구매고객 가격 할인 및 추가 사은품 증정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7-20 16:11:39

    103만명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갤럭시노트FE(갤럭시노트7 리퍼폰) 재고를 보유해 신청 당일 개통 및 발송을 해주고 정식 신청 접수를 통해 구매고객에게 특별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출시한지 2주 가량이 지났지만 갤럭시노트FE의 열기는 식지 않고 있다.

    올댓폰 관계자는 “이미 한정수량으로 제조된 갤럭시노트 fe 모델이기 때문에 재고를 구하기가 쉽지않다”며 “LGU+ 통신사의 경우에는 이미 재고 구하기가 힘들고 SKT와 KT 통신사의 경우에도 상황은 비슷하다”고 말했다.

    업계는 이와 같은 현상을 갤럭시노트FE의 높은 가성비로 꼽았다. 기존 갤럭시노트7 출시가보다 30만원 가량을 낮춰 가격과 성능을 모두 잡았다는 것이다.

    지난 7일 출고가 69만9600원으로 출고된 갤럭시노트FE는 전작대비 3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주요 스펙이 전작과 동일해 일부 색상은 조기품절이 일어날 만큼 인기가 높다.

    현재 갤럭시노트FE는 블랙, 코랄블루, 골드, 실버 총 네 가지 색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지급 이벤트가 적용된다.

    ©

    이번 갤럭시노트FE 구매고객 특별혜택은 번호이동 개통 시 뮤패드7S, 삼성 정품 급속무선충전기, 인스탁스 미니7S, 미니 스마트빔 등 명품 스마트기기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올댓폰 관계자는 “제주도 2인 여행권,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및 케이스,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충전패드를 비롯해 20여종 이상의 사은품을 전원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구매고객 특별 혜택 이벤트로 고객 분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일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공짜폰 종류로는 갤럭시 탭 A with s pen 모델 9만원, 갤럭시 탭 E 8.0 2만 원, 갤럭시 j3 2016, 갤럭시 j7 2016, 넥서스 6p, LG v10, 화웨이 p9, 등이다.

    아울러 루나s, LG v20, 아이폰6s, LG g6, 아이폰se, 갤럭시s7, 갤럭시s8 플러스 등도 함께 가격 파격 할인이 진행 중인 기종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댓폰에서는 아이폰8, 갤럭시노트8 등 출시예정인 프리미엄 스마트폰 모델들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올댓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