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하남시 그린나래아파트, 총 8가지 타입 44세대 선착순 분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16 10:51:34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537-4번지 일대에 그린나래아파트가 신축 분양된다. 총 44세대가 분양되는 그린나래아파트는 현재 50% 가까이 분양이 완료되었다.

    하남신축아파트인 그린나래아파트는 단지 인근 10만㎡의 덕풍공원을 비롯해 덕풍천과 위례둘레길 등 다양한 자연환경이 갖춰져 있고 단지 내에도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놀이공간과 벤치, 파고라가 설치돼 있다.

    단지 주변의 생활 인프라도 탁월하다. 2020년 개통 되는 덕풍역과 대형 마트인 이마트와 홈플러스가 인접하며 스타필드 하남을 이용하는데도 편리하다. 문화예술회관과 유니온파크, 시립도서관 등 문화시설도 단지와 가까우며 SD병원과 하남시청, 주민센터 등도 인접해 우수한 주거 인프라를 자랑한다.

    또한 하남시에서 선호도가 높은 학교인 동부초등학교, 동부중학교, 남한고등학교,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가 인근에 조성되어 있으며, 학원가도 다양하게 형성돼 있어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갖췄다.

    그린나래아파트는 8타입의 구조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시설의 첨단화도 구현했다. 현관과 로비가 연동되는 방범시스템을 통해 홈네트워크를 구축했고, 디지털 도어락과 CCTV를 설치했다.

    또한 관리비 절감을 위해 가구 내 실내등을 LED로 설치해 매월 발생하는 전기료 부담을 줄였고, 무인택배함과 무인주차차단기, 일괄소등시스템, 현관센서등, 대기전력차단콘센트 등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 수준의 높은 주거문화를 실현시켰다. 고급자재 및 구형 아파트와는 다른 신식 단열시스템, 층간소음방지재, 1등급 보일러 등 최신 시설로 시공하였으며 분양가 또한 인근 시세에 비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그린나래아파트는 건축 후 분양을 하는 후 분양 방식으로 건축공사 완료 후 마감공사 중이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9월 1일이며 모델하우스는 하남시 덕풍동 537-4 그린나래아파트 2층에 위치하고 있다. 항시 현장을 방문하여 구경 및 계약이 가능하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그린산업종합건설' 또는 '그린나래아파트'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린나래아파트 관계자는 “대부분 세대가 구조와 층수에 상관없이 동일한 분양가로 분양하고 있어, 마음에 드는 호수를 우선 선점하여 분양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