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새미쥬얼리 종로예물전문샵,봄맞이 결혼예물직거래박람회 진행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5-26 14:34:55

    2017년 신록의계절과 함께 수많은 예비부부커플들이 결혼식을 올리고있다. 인생에서 다시 돌아오지않는 소중하고 중요한 순간들 설레이며 결혼준비하는 커플들이 많다.

    평생에 한번뿐인 순간 누구나 하는 디자인이 아닌 나만의 특별한 의미를 담은 뜻깊은 결혼반지를 맞추길 원한다.

    서로에게 소중한 의미를 지니게 되는 다이아반지는 그만큼 쥬얼리 이상의 가치를 담고 있기에 예비신랑,신부들이 더욱 신경을쓰게 된다

     

    한정된 예산으로도 풍성한 예물을 준비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예물전문점에서 알차게 선보이는 유니크하고 로맨틱한 예물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종로예물 전문샵 새미쥬얼리는 올 봄 결혼준비를 시작한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특허 받은 디자인 결혼예물과 프로포즈반지를 소개하는 ‘신상 결혼예물 초대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결혼예물직거래박람회에서는 종로 유명 70여 업체에서 선보이는 있는 다이아반지와 결혼반지, 커플링, 목걸이, 귀걸이, 팔찌 등 결혼준비에 꼭 필요한 결혼예물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새미쥬얼리에 따르면, 예물전문점에서 예물을 준비할 때는 일반금은방에 비해 맞춤 예산을 통해 최신 예물 트렌드에 맞는 가이드를 제공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예물 디자인 체험을 통해 확실히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일반금은방의 경우 대량생산 상품을 주로 선보이기 때문에 수공예상품에 비해 품질에서 떨어지는 면이 많다는 지적이다.

    또 예물전문점은 백화점 판매방식의 정찰제를 시행하므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충분히 신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다양한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적용하는 시기를 잘 맞추면 명품 급의 품질과 디자인 상품을 적정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A/S도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는다.

    새미쥬얼리에서는 기업부설 디자인 연구소를 통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보유, 디자인특허를 통해 디자인 보호를 받고 있는 ‘나만의 디자인’ 맞춤 제작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보석의 경우, 신뢰도 높은 보석전문가를 통해 1:1 맞춤 상담 서비스로 최상의 품질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새미쥬얼리 관계자는 “예물은 상당한 비용이 소모되는 만큼, 가격과 A/S에서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충분히 따져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며, “과소비나 충동구매를 하지 않고 만족스럽게 구매하려면, 예물전문점의 운영 기관과 규모 등도 잘 살펴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932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