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 부산교대점,과탐 전과목 무료 특강·논술 특강 개강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3-30 11:47:50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이투스247학원 부산교대점 캠퍼스에서 독학재수의 효과를 더 높이기 위한 특강을 개강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재원생들에게 4,5월 100% 무료로 제공된다.

    -과탐 전과목 무료 특강

    6월 모의평가 전 학생들의 과탐 성적을 다지기 위해 물리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모든 과학 탐구 과목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원측은 온라인강의 중심의 기존 독학재수학원 시스템에 오프라인 특강으로 학생들의 딥러닝을 강화하고 있어 재수종합학원과 독학재수학원의 장점만을 적절히 융합한 교육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수리논술특강

    수시 지원 전형 중 재수생들이 필수적으로 대비해야할 것이 바로 ‘논술전형’이다. 따라서 9월 모평을 전후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논술 대비가 이루어진다.

    9월 평가원 시험 전에는 수준별 논술 수업이 마련되어 논술을 처음 배우는 학생들을 위한 기본 개념 정립 및 서술 방법 코칭부터 대학별 논술 유형을 익히고 수능과 연계된 논술로 정시까지 실력을 쌓을 수 있다.

    또한, 9월 평가원 시험 이후 본격적인 수시 지원이 진행되면 지원 대학 유형별 반 편성 및 실전 모의시험과 대면 첨삭을 진행한다. 이를통해 최종 합격까지 학생들을 관리한다는 설명이다.


    -작년 입시 결과로 증명된 학습 시스템

    이투스24/7학원 부산교대점은 기존 재수학원 시스템에서 과외식 밀착관리 시스템을 더해 학생마다 학습 스타일 및 목표대학에 맞춘 입시 관리가 특징이라고 밝히고 있다.

    이는 개인에 맞는 학습 솔루션을 통해 시간 낭비 없는 효율적 학습을 진행할 수 있어 공부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투스247학원 부산교대점 관계자는 "현재, 재수정규반은 마감임박 상태이며 반수생반 신규 모집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올해 대학교에 입학은 하였으나 다른 학과, 학교를 희망하고 있는 대학생들은  개인맞춤 설명회를 신청하면 재도전에 대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입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592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