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베스트클래스(BEST CLASS), 새로운 매칭서비스 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3-15 10:16:46

    상위1%를 위한 매칭 서비스 ‘베스트클래스’ 연제훈 이사 인터뷰

    딱딱하고 무거운 소개팅은 옛날 일이 되었다. 최근에는 취미, 생각, 성격 등 다양한 부분을 매칭 시킴으로써 나에게 맞는 맞춤 매칭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그중 ‘1%를 위한 매칭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베스트클래스(BEST CLASS) 대외협력팀의 연제훈 이사를 만나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보았다.

    ▲ ©

                                    < 사진 = 연제훈 이사 >

    Q. 베스트클래스는 어떤 회사인가 ?

    A. 베스트클래스는 프리미엄 데이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정해진 자격기준에 해당되지 않으면 아무리 많은 금액을 지불하더라도 회원으로 받지 않는다.

    Q. 베스트클래스에서 어떤 직책과 업무를 맡고 있나?

    A. 대외협력팀 이사를 맡고 있으며 대외 활동 및 제휴 업체 미팅을 통해 최고의 장소에서 매칭을 진행하도록 컨택하는 것이 주요업무다.

    Q. 남성 회원들은 어떻게 유입되나?

    A. 자격기준에 적합한 회원을 대상으로 직접 손편지를 작성하여 특별한 이들에게만 초대권을 발송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권 신청서가 접수되면 검수를 통해 선정된 분들께만 초대권을 전송한다.

    Q. 어떤 회사와의 제휴가 되어있고 회원들에게 어떤 혜택을 주는가?

    A. 최근 제휴된 곳은 잠실 롯데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르챔버’ ‘정식당’ ‘엘본더테이블’ 등이 있으며, ‘시그니엘 레지던스’ 경우 까다로운 검증 절차 후 VIP 투어가 가능하지만 베스트클래스 회원에게는 검증 절차 없이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제휴된 곳 들은 베스트클래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제휴되어 있는 곳의 혜택은 회원들에게 매월 리뉴얼해 제공하고 있다.

    Q. 베스트클래스 가입 절차는?

    A. 남성, 여성 회원 모두 서류 검증, 실물 미팅 후 검수팀 의견을 조합하여 까다로운 검증 절차 후 멤버십을 부여하고 있다.

    Q : 어떤 남성 회원들이 가입되어 있나?

    A : 대한민국 상위 1%로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인 (기업가, 병원장, 전문직, 연예인 등) 분들이 가입되어 있다. 성품과 매너는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Q. 앞으로 베스트클래스의 목표가 있다면?

    A. 앞으로 베스트클래스가 ‘재력과 인품을 갖춘 훌륭한 남성상’과 ‘외적 아름다움과 내적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훌륭한 여성상’의 기준이 되길 바란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382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