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물티슈 앙블랑, 유해성분無 ‘카키’, ‘피치로즈’ 18일 사전예약판매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1-17 14:31:06

    브랜드평판 6회 연속 1위 아기 물티슈 앙블랑이 신제품 ‘카키’와 ‘피치로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18일부터 이틀간 앙블랑몰에서 사전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앙블랑 라인 중 가장 높은 프리미엄인 ‘카키’는 천연 수분샘을 가진 ‘선인장’ 추출물을 함유, 겨울 혹한에 건조하기 쉬운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는 신생아 물티슈다.

    평량 77g의 도톰한 두께에 캡, 리필(68매), 라이트(32매)로 구성되었으며, 천연 소재 ‘텐셸’이 들어간 친환경 원단 ‘텐플렉스’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 실크같은 부드러움을 준다. 여기에 ‘녹색’ 컬러를 입힌 패키지로 자연 친화적이고 맑은 분위기를 담았다.

    앙블랑 첫 플레인으로 출시되는 ‘피치로즈’는 평량 60g에 천연 레이온 함량을 높인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으로 제작된 유아용 물티슈다. 작년 3월 출시 직후 인기몰이를 했던 ‘인디핑크’ 물티슈의 자매라인으로 휴대용을 제외한 캡, 리필형(72매)으로 나온다.

    추출물인 ‘다마스크 장미’는 세계적인 장미 산지인 불가리아 장미계곡에서 탄생한 희귀 장미로, 외부 자극에 민감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고, 맑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작년 가습기 살균제 사태에 이어 최근 메탄올에 이르는 물티슈 논란 속에서도 유해성분 없는 안전한 물티슈로 엄마들에게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은 ‘더블세이프(Double safe)' 정책 등 아이를 위한 강력한 안전망을 구축하고 있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앙블랑 회원 대상 최대 할인 특가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판매’는 오는 18월~19일 이틀간 앙블랑 몰에서만 열리며, 제품 소진 시까지 계속 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앙블랑 관계자는 “메탄올, 유해성분 없는 안전한 물티슈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생각하며 제품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한 연구개발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최근 전제품 미국FDA에서 피부자극과 세포독성 테스트를 최고안전등급으로 통과한 안전한 물티슈다. ‘119 사랑나눔구조대’, ‘위드박스’ 등 다양한 나눔과 미래 세대에 물려줄 깨끗한 자연을 지키기 위해 캡수거 캠페인 ‘ing GREEN'을 진행,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과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 서 국민 물티슈로 부상하고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7117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