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핀덴스킨베베, 밖은 한파, 안은 난방…건조해진 피부에 '보습 충전'은 필수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1-10 04:41:33

    계속되는 한파에 집, 사무실, 차에서 하루 온종일 난방이 풀가동되고 있어 겨울 피부는 이미 건조해질대로 건조해진 상황.

    피부 건조가 지속되면 건조증, 가려움증, 각질 등 피부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어 피부 보습 충전은 필수다.

    성인이라면 틈틈이 생수 또는 과일을 섭취해 몸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실내에는 가습기나 습도조절 기능이 있는 식물을 비치해 공기가 너무 건조해지지 않도록 관리한다. 또한, 매일 관리하는 얼굴과 달리 바디 피부는 보습에 소홀하기 쉬워 취향에 따른 다양한 제형의 보습제를 사용해 보습막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아기들은 피지선이 제대로 발달하지 않아 성인에 비해 보습능력이 떨어진다. 또한, 피부가 얇고 예민해 외부환경의 영향을 받기 쉬우므로 건조한 겨울철에는 특히 신경써서 보습해줘야 한다. 목욕 후에는 물론 목욕 중에도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보습 성분이 함유된 입욕 오일, 마사지 오일 등을 이용하면 도움이 된다.

    핀덴스킨베베의 ‘마사지&입욕 오일’은 마사지용으로 사용하면 집중 수분 공급과 보습에 도움이 되며 입욕 오일로 사용할 경우 보습효과는 물론 추가로 헹구지 않아도 돼 아이와 엄마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허성분인 ‘노르딕 리커버리 컴플렉스™’와 올리브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식물성 에센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해주며 인공향료·인공색소·미네랄오일 등을 배제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인텐스로션’은 바디 피부의 건조함 해소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집중 탄력 로션이다. 인삼 복합 수용체(Ginseng EX Skin Barrier™)가 약해진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국내산 인삼, 콩, 동백오일, 녹차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해준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바디로션’은 피부에 신속히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는 고농축 에센스 제형의 로션이다. 마치 수분 코팅막을 입힌 듯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또한 보습에 탁월한 시어버터와 세라마이딘을 동시에 함유하여 건조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 ©

    ▲사진제공 - 핀덴스킨베베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6814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