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맘마미아 스킨, 신제품 ‘천연 레반비누’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1-09 10:17:26

    맘마미아가 ‘레반에 반하다’를 테마로, 천연 레반비누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일반인에게 다소 생소한 천연 다당체인 ‘레반’으로 만들어졌다. 설탕을 원료로 한 이 성분은 미생물 발효에 의해 만들어지며, 보리, 밀과 같은 곡류, 양파, 마늘 채소류, 그리고 청국장 등에 존재한다.

    또한, 레반은 다양한 연구 결과를 통해 피부미용 관리를 돕는 천연보습성분으로도 알려졌다.

    이에 따라, 국내 최초로 맘마미아에서 런칭한 ‘천연 레반비누’는 아토피,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성인이나 유아도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화학성분을 배제한 순수 천연 수제비누이기 때문에 세안 시 깔끔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세안 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업체 측은 새롭게 맘마미아 스킨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기도 했다.

    런칭 맞이 혜택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적립금이 지급되며, 구매금액별 사은품 거품망, 비누홀더, 천연스폰지가 제공된다. 첫 구매 시 10%할인 이벤트를 적용 받을 수 있음은 물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 ©

    브랜드 관계자는 “소중한 내 아이와 가족에게 자연을 담은 최고의 제품을 선물하겠다는 일념으로 천연제품을 개발했기에 피부보습, 항염을 돕는 천연 레반비누를 선보일 수 있었다. 레반은 강한 수분 유지력을 통해 극한 환경에서도 식물체가 살아남을 수 있는 성분으로 관심을 받았던 만큼 겨울 피부 고민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 쌀눈쌀 구매회원에게는 신규가입 시 레반비누 1종(색상랜덤)을 무상 증정하므로 꾸준한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엄마의 정성을 담은 종합브랜드 ‘맘마미아’는 특수다이아몬드 도정 공법으로 90%이상의 쌀눈이 붙어있는 프리미엄 추청미 ‘쌀눈쌀’을 개발, 출시했다.

    이 브랜드는 천연 레반비누와 친환경 먹거리 음식들을 통해 카테고리를 넓혀가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구매 및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965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