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네이처드림, SkyTV 예능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과 함께하다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1-04 09:54:07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드림이 skyTV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에 ‘맛있는유기농 양배추브로콜리즙’과 ‘맛있는 레드비트즙’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드림과 함께한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은 11월 5일(토) 오전 10시에 skyDrama, 11월 5일(토) 밤 10시 skyTravel에서 첫 방송된다.

    방송 협찬을 진행한 두 건강식품은 ‘자연과 함께 꿈꾸는 건강한 삶’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자체 개발된 안심 먹거리로, 본사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국내산 원료를 통해 만들어졌다.

    본 프로그램에 방송될 ‘맛있는 레드비트즙’과 ‘맛있는 유기농 양배추브로콜리즙’은 현재 공식 온라인몰 및 롯데닷컴, 신세계, GS샵 등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과 소셜커머스(위메프, 쿠팡) 그리고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대세 걸그룹인 여자친구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협찬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자친구의 생애 첫 동유럽여행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 ©

    < 사진 = 스카이티비 >

    이어 “협찬된 제품을 포함해 총 6종의 ‘과즙, 건강음료 라인’과 7종의 ‘건강식품라인’ 그리고 3종의 ‘다이어트식품 라인’을 갖추고 있으니 꾸준한 성원 부탁 한다. 앞으로도 자체개발 신상품들을 다양한 매체와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여드리고 소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skyTV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은 skyTV의 여행채널인 skyTravel과 드라마예능 채널 skyDrama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규 리얼리티 여행 예능이다.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한 뼘 더 성장하기 위한 생애 첫 유럽 배낭여행 도전’이란 콘셉트로 총 8회에 걸쳐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 헝가리를 여행하는 내용을 담아냈다.

    또한, 본 프로그램 협찬을 진행한 ‘네이처드림’은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대상, 2016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에서 각 건강즙 부문, 건강식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934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