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비에스지 에이치앤비, 병풀 추출물 담은 신제품 2종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1-03 16:18:06

    헬스 앤 뷰티 전문기업 비에스지 에이치앤비(BSG H&B)는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병풀 추출물을 담아 피부 진정과 보호 기능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 ‘하이드로 퓨리파잉 토너’와 ‘파워 이펙트 컨센트레이트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하이드로 퓨리파잉 토너는 정제수가 단 한 방울도 포함돼 있지 않고, 청정지역에서만 서식하는 Centella Asiatica(병풀 추출물)이 80% 이상 함유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 준다는 편백나무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합성 향료가 아닌 천연물 오일의 향이 조합되어 상쾌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수분감을 지속시켜 보습 효과를 강화해준다.

    반면, 파워 이펙트 컨센트레이트 에센스는 병풀 유래성분의 핵심 성분인 아시아티코사이드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보습 효과에 탁월한 바다포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적은 양으로도 보습 및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주름 및 미백 이중기능성 화장품이란 점에서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

    ▲파워 이펙트 컨센트레이트 에센스(좌), 하이드로 퓨리파잉 토너(우)

    비에스지 에이치앤비 김진영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BSG H&B로 사명 변경 후 처음 선보이는 코스메틱 제품으로 2016 홍콩 메가쇼, 말레이시아 뷰티 엑스포 2016, 하얼빈 아태 미용 박람회 등에서 큰 호응을 받았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피부 건조함에 대한 걱정 없이 보습력을 더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되찾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뷰티 건강식품 전문 기업 비에스지 에이치앤비의 신제품 ‘하이드로 퓨리파잉 토너’와 ‘파워 이펙트 컨센트레이트 에센스’는 아침, 저녁 세안 후 토너와 에센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마무리로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에스지 에이치앤비의 이번 신제품은 11월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929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