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맘마미아 쌀눈쌀, 최고의 영양 2016년 추청미 햅쌀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0-18 14:44:26

    ‘쌀눈에 반하다’ 맘마미아 쌀눈쌀이 풍성한 가을 올해 수확한 2016년 추청미 햅쌀로 전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추청미는 쌀 품종 중 아끼바레로 알려져 있는 고급품종으로 일반미보다 식감이 좋고 윤기가 흐르며 단단하게 힘이 있는 쌀이다. 맘마미아 쌀눈쌀은 파주DMZ지역에서 추청미 단일품종으로 재배되고 있는데 올해 갓 수확한 햅쌀이 나오면서 가정용, 레저용, 선물용 전 제품 모두 2016년 추청미 햅쌀로 제공하게 됐다.

    맘마미아 쌀눈쌀은 맑은 공기, 깨끗한 물, 비옥한 땅 청정지역에서 정성스레 재배한 최고의품종 추청미를 맘마미아만의 특허 받은 특수다이아몬드 도정 공법을 통해 90%이상의 쌀눈이 붙어있도록 쌀눈을 살렸다. 때문에 쌀눈을 제거한 일반 백미보다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현미와 비교하여도 불순물이 없으며 먹기도 쉽고 소화되기 쉬운 장점이 있다.

    또한 맘마미아 쌀눈쌀은 250g, 500g 단위로 도정 즉시 진공포장 되어 있어 신선한 쌀 본연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갓 수확한 햅쌀은 수분과 영양분 함유가 높아 구수한 밥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쌀은 쌀통에 쏟아 부어 신선함을 잃어버리고 쌀벌레가 있을 수 있는 환경에서 보관하게 되는데 2~3인에서 4~5인 가족구성원에 맞게 소량진공포장된 맘마미아 쌀눈쌀로 밥을 지어먹게 된다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

    최근 언론을 통해 자주 소개가 되고 있는 쌀눈에는 가바(Gaba), 감마오리자놀, 옥타코사놀, 알파토코페롤, 리놀렌산 등 쌀의 영양소 66%가 함유되어 있다. 때문에 유아 이유식이나 발육과 성장이 필요한 청소년, 균형 잡힌 영양이 필요한 임산부, 직장인, 주부 그리고 노년층까지 모든 세대가 건강을 위해 평상 시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의 보고이다.

    맘마미아 쌀눈쌀 관계자는 “2016년 추청미 햅쌀로 최고의 영양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쌀눈쌀과 함께 가족 모두 더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제품은 맘마미아 쌀눈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구입 가능하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692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