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KS클라우드,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 클라우드 부문 대상 수상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0-14 15:45:09

    코리아서버호스팅(대표 조명래)에서 만든 KS클라우드가 ‘제 4회 2016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에서 클라우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미래창조과학부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고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6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은 안정적인 경영과 우수한 기술 창출로 국가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주는 상으로 지난 11일 중구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에 랭키닷컴 IDC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이번 시상식에서 우수한 호환성,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정받았다.

    KS클라우드는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KACI)의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을 취득한 인증 받은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로, 모든 스토리지를 SSD 기반으로 운영하여 우수한 성능과 품질보장제(SLA)를 통해 가용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사진=코리아서버호스팅 제공>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핵심 파트너로서 Azure와의 실시간 연동 인증을 통과해 재해 복구 센터(DR_Disaster Recovery)를 6만원대의 비용으로 구성해 서비스하고 있다.

    최근 이노그리드와의 MOU를 통해 공공 클라우드시장에 진출하면서 클라우드데이터센터(CDC) 구축, TTA 클라우드 성능 시험 및 보안인증, 클라우드 확인제 등 클라우드 성능 및 보안에 대한 인증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클라우드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해졌다.

    또 KS클라우드는 IITP R&D 클라우드 자문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클라우드가 필요한 곳에 컨설팅을 해주고, 클라우드 활용 교육사업 지원, 스타트업 기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서버를 지원해주는 등 클라우드 인식 확산과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활동도 하고 있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서버호스팅, 클라우드, 도메인, 동영상, 문자서비스 등 기업에 필요한 토탈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버 운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서버 환경 제공과 엔지니어로 구성된 운영팀이 24시간 IDC 센터에 상주해 있어 장애 포인트 발생시 처리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655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