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2017 유망 분식점창업‘비엔나핫도그’사업설명회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0-13 14:09:21

    핫도그체인점 비엔나핫도그가 2017년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18일과 20일 제 1차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과 대구에서 각각 개최될 이번 사업설명회는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한 이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설명회는 외식프랜차이즈 30년 경력을 자랑하는 비엔나핫도그 조허정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017년 외식 트렌드의 전망, 현재 분식집창업을 비롯한 핫도그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더불어 상담자를 대상으로 한 시식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비엔나핫도그는 어렸을 적 즐겨 먹던 대표적인 길거리 간식 핫도그를 메인으로 판매하는 핫도그전문점으로, 화학첨가물과 방부제, 색소 대신 밀이 첨가된 33가지 재료로 파우더를 믹스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100% 수제 발효 핫도그’를 선보이고 있다.

    핫도그의 핵심 재료인 소시지는 인공감미료가 함유되지 않았으며, 선진포크의 자회사 선진FS와 공동 개발한 재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핫도그의 풍미를 살릴 치즈 역시 자연 발효한 프랑스산 재료를 사용한다.

    조허정 회장은 "핫도그의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90분간 발효한 실반죽 기법을 사용한다. 습식 빵가루로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더한 것도 비엔나핫도그만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 ©

    길거리 핫도그의 고급화에 나선 비엔나핫도그는 지난 8월 사가정점을 오픈하며 소자본 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업체 측은 주부창업과 1인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분식집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체계적인 가맹관리 시스템과 차별화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한다.

    또한 외식기업 아모제와의 협업을 통해 안정적이고 신선한 식자재를 당일에 공급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슈퍼바이저의 1:1 전담 관리로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이라도 성공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비엔나핫도그는 전국 250여 개 지점을 운영하며 폐점률 0%의 신화를 쓰고 있는 스몰비어 브랜드 ‘용구비어’와 생과일주스 전문점 ‘곰브라더스’의 패밀리 브랜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640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