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씨풋, "해외구매대행서비스로 신발마니아에게 인기"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9-08 17:40:12

    해외직구의 매력 중 하나는 국내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상품들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일 것이다. 하지만 해외직구를 하고 싶어도 생각보다 복잡한 절차에 포기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신발정품멀티샵 ‘씨풋(CFOOT)’은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을 해외직구를 하지 않고도 쉽게 구할 수 있다고 밝히고 있다.

    씨풋(CFOOT)은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신발 마니아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씨풋(CFOOT)’에서는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씨풋(CFOOT)’은 해외구매대행을 통해 매 달 신발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조던의 경우 국내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지만 ‘씨풋(CFOOT)’에서는 신상품을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다.

    ‘씨풋(CFOOT)’은 이번 9월 신상품으로 가장 많은 인기 많은 ‘조던1 OG 브레드 밴드 2016’을 비롯해 ▲조던1 에어리스 ▲조던5 랩터스 ▲조던5 프리미엄 옵시디언 ▲조던5 브론즈 등을 판매하고 있다.

    ▲ ©

    < 사진제공= 씨풋 >

    또한 시간이 지나도 계속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조던4 콜롬비아 ▲조던4 오레오 ▲조던5 파이어레드 ▲조던6 카마인 ▲조던6 마룬 ▲조던7 올림픽 얼터네이트 ▲조던8 크롬블랙 ▲조던11 콩코드 ▲조던11 브레드 ▲조던11 72-10 ▲조던11 레전드블루 ▲조던11 메탈릭 골드 ▲조던13 바론스 등 인기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나이키 업템포 올림픽 시드니/검솔/검흰/흰빨/크리스마스 ▲나이키 슈프림 X 에어맥스 98 ▲아디다스 슈퍼스타/노마드/부스트 ▲나이키 테니스 클래식 AC 흰검 ▲아디다스 홀로그램 등의 제품들도 구매가 가능하다.

    씨풋(CFOOT)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정품이 확실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어 신발 마니아 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매월 신상품을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이 있다면 ‘씨풋(CFOOT)’을 통해 쉽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279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