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썬라이더코리아, 건강 담은 티톡스(Teatox) ‘포츈딜라이트’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8-19 10:43:11

    차(Tea)와 해독(Detox)이 합쳐진 ‘티톡스(Teatox)’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몸과 마음을 동시에 비워내며 일상의 쉼을 가져다 주는 티톡스는 SNS상에서 자주 볼 수 있게 됐는데, 이처럼 건강한 식습관을 갖고 탄탄한 몸매 만들기가 주목 받으면서 새로운 건강트렌드로 자리잡았다.

    34년 전통의 글로벌 헬스 앤 뷰티 브랜드 ‘썬라이더코리아’는 건강을 담은 티톡스(Teatox) 제품으로 ‘포츈딜라이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부여하는 체내 에너지 및 지구력 증진과 몸을 맑게 하는 건강한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해당 제품은 무설탕, 무지방, 무콜레스테롤, 무합성 감미료, 무합성 향료 제품으로 인공화학 첨가물을 함유하지 않은 자연영양 성분들로만 구성되어있다.

    오리지날과 레몬, 시나몬 제품에 함유된 옥타코사놀 성분은 체내 에너지 공급과 지구력의 근원이 되는 물질로 알려져 있으며, 그 외의 티카테킨, 폴리페놀, 녹차, 레몬, 국화 등 건강에 이로운 초본 성분과 식물성 항산화 성분을 농축해 풍부한 자연 영양소를 전달한다.

    ©

    ▲포츈딜라이트

    섭취방법은 매일 필요에 따라 240ml의 물에 타서 수시로 음용이 가능하며, 물 대용으로 꾸준히 섭취 시 초본 성분을 통한 건강한 수분 전달 및 영양 보충, 건강 증진에 많은 도움을 준다.

    ‘포츈딜라이트’는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음용할 수 있도록 옥타코사놀 성분을 함유한 건강기능 식품인 오리지날, 레몬, 시나몬의 3가지 맛과 건강한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하는 농축 초본 건강음료인 피치, 라즈베리 맛의 총 5가지로 구성되어있다.

    브랜드 측은 “포츈딜라이트는 자연의 좋은 영양소만으로 구성되어 있어 최근 간편한 차 한잔을 통한 건강 관리를 원하는 이들의 구매 문의가 늘어났다”며, “더불어 전국의 백화점에 입점한 매장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두터운 수요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썬라이더코리아는 미국 LA 자체연구소 및 제품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초본식물 농축기술을 바탕으로 농축초본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색조화장품 등을 전 세계에 유통하고 있다. 썬라이더의 모든 제품은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을 비롯해 국내 주요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최근 롯데백화점 울산점과 일산점에서도 해당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044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