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퍼즐앤드래곤, '퍼드 아일랜드' 협업 진행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8-17 00:21:41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에서 ‘퍼드 아일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평소와 다른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특별한 레어 에그와 몬스터 구입에 등장하며, ‘심야의 규수 판도라, 여름빛의 여행자 체스터’ 등의 몬스터가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여름 복장을 입은 모습으로 나타난다. 특히 이번부터 신규 몬스터 ‘해변의 여신 에스카마리’와 ‘휴익의 용환사 나뷔’ 등이 추가된다.
     

    같은 기간 중 여름을 테마로 한 스페셜 던전 ‘퍼드 아일랜드’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이 던전은 중급에서 활짝 맑음까지 총 5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테크니컬 사양으로 낙원의 관리자 메타트론과 잠행의 여왕 알비다 등 여름 기념 캐릭터가 등장하고,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이 여름복장으로 나타난다.
     

    이번 퍼드 아일랜드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1일(일) 자정까지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 드물게 등장하는 사방신을 쓰러트리면 진화용 몬스터인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하나를 반드시 획득할 수 있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가 진행되며, 강림 던전에서는 +에그의 드롭률이 10배, 게릴라로 진행되는 던전을 클리어 하면 획득 경험치가 2배로 상승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2일(월)까지 매일 출석하면 마법석을 얻을 수 있고 전설의 숲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
    특히, 21일(일)까지 스페셜 던전에 챌린지 던전이 등장하고 1~10까지 총 10단계로 구성된 던전을 클리어하면 단계에 따라 ‘미즈피’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퍼즐앤드래곤 퍼드 아일랜드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