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는 9월, 부산 BEXCO 에서 '2016 부산 베이비&키즈페어' 열린다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8-11 12:18:55

    오는 9월 22일, 부산 벡스코(BEXCO) 제 1전시장에서 제12회 '2016 부산 베이비&키즈페어(2016 부산 임신출산 영/유아 교육박람회'가 열린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해당 박람회는 약 150개사 500여 부스가 참가할 예정으로, 부산-경남 지역의 육아 트렌드에 맞춘 임신/출산용품 및 영/유아 교육을 준비하는 새로운 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는 보다 다양한 브랜드의 발육용품(유모차, 카시트, 보행기 등)이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 안에서 출산용품부터 신생아용품, 산모용품, 영유아 용품 및 교육, 육아 서비스 등 다양한 제품들의 체험과 할인 구매의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2016 부산 베이비&키즈페어에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육아 전문가가 진행하는 강연 및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부모와 육아맘&대디 모두에게 유익한 육아정보 습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

    또한 전시장 내에 가족 수유실, 임산부 휴게실, 유모차 대여소, 카페테리아 등 각종 편의시설을 마련할 예정이다.

    경품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사전온라인과 박람회 현장으로 나눠진다. 사전 온라인 이벤트에는 '사전등록 기간별 경품 추첨이벤트', '대한민국 대표팀 응원 이벤트' 등 4가지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선착순 경품 증정부터 '현장 참여 게릴라 이벤트', '오프라인 미션수행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참가업체 부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를 주최하는 한국국제전시 관계자는 "부산 베이비&키즈페어는 부경지역 부모들의 육아 준비의 장으로써 매년 그 역할을 키우고 있다"며 "올해 역시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만족스러운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시회 관람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2016 부산베이비앤키즈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마치면 4일간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9월 18일에 마감된다. 전시회 관람은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출품 브랜드는 ‘2016 부산베이비앤키즈페어’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3980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