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인터넷

베스핀글로벌,게임사 위한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 솔루션 발표


  • 최성일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7-25 00:41:02

    최근 게임사들은 고사양, 대용량의 모바일 게임을 전 세계를 대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게임사들은 일반적으로 클라우드를 활용한다.

    최근에는 기존의 온프레미스(On-Premise) 시스템 환경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글로벌 서비스에 대응하기 위해 클라우드를 동시에 도입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해민)은 게임시장의 인프라 운영관리에 대한 요구사항을 상품화 하여, 복잡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보다 효율적으로 구축/운영할 수 있는 ‘게임사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관리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

    이 솔루션을 통해 게임 업체들은 현재 온프레미스(On-Premise) 환경의 개발 인프라를 유연하게 확장시킬 수 있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대체함으로써 개발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절감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베스핀 글로벌은 설명했다.

    또한, 베스핀 글로벌은 게임 업체를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높이고, 향후 여러 산업분야에 적용 가능한 인프라 환경 구축을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보유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베스핀 글로벌이 제공하는 솔루션은 기존 온프레미스(On-Premise) 데이터센터를 사용하면서 클라우드 인프라를 동시에 사용하는 기업고객 대상 인프라 통합 관리 솔루션인 Hybrid Infra Management(HIM)를 게임업체만을 위해 재구성해 개발했다.

    베스핀 글로벌 강종호 상무는 "게임업체를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해 게임 업체들에게 인프라에 대한 개발, 구축, 운영을 통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올해 말에는 금융을 비롯한 최근 규제 완화를 통해 인프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의료기관과 공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군에 특화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최성일 (csi0306@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3808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