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히어로즈, 신규 영웅 '트레이서' 정식 적용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4-27 15:56:1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트레이서가 정식으로 적용되었다고 27일 밝혔다. 트레이서는 블리자드의 팀 기반 슈팅 게임인 오버워치의 영웅으로, 적 진영 침투와 교란에 있어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암살자로 시공의 폭풍에 등장하며 모든 영웅 중 가장 뛰어난 기동성을 보여주며 적들을 혼돈으로 빠뜨릴 것으로 보인다.

     
    트레이서는 오는 5월 24일 정식 출시될 오버워치에 앞서 히어로즈를 통해 먼저 공개되는 영웅인 만큼 팬들의 기대가 남다르다. 특히 지난 4월 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서킷 2016 스프링 챔피언십(Heroes of the Storm Global Circuit 2016 Spring Championship)’ 현장에서 트레이서의 독특한 게임 플레이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되며 현장의 팬들과 방송을 시청하던 전 세계 히어로즈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 바 있다.

     
    트레이서는 자신의 톡톡 튀는 매력과 특유의 발랄함을 보여주며 빠르게 적 진영을 파고들어 공격한 후 적들이 대응하기도 전에 전장을 빠져나가는 등 지금까지의 영웅들과는 전혀 다른 형태의 새로운 전략적인 운영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트레이서의 핵심은 고유 능력인 ‘재장전’에 있다. 트레이서는 재장전 능력을 통해 그녀의 무기인 펄스 쌍권총의 탄환을 채우고 이동하면서 목표를 공격할 수 있다. 
     

    트레이서의 ‘점멸’ 기술은 사용시 짧은 거리를 빠르게 이동한다.  이 기술은 기본 3회 충전되며 특성 강화를 통해 4회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점멸은 트레이서를 상징하는 주요 기술 중 하나로 적 추격, 기술 회피, 도망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근접 공격’은 트레이서가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근접 공격을 하는 기술이다. 트레이서의 ‘시간 역행’은 자신이 몇 초 전에 있던 위치로 되돌아 가는 기술로, 이 기술을 사용하면 자신에게 걸린 약화 효과도 함께 제거할 수 있어 낮은 체력을 보유한 트레이서의 과감한 플레이를 도와준다.

     
    트레이서는 게임 내 상점에서 배틀코인(9,000원) 혹은 골드(15,000골드)로 구매 가능하며 영웅과 스킨으로 구성된 악령 트레이서 묶음 상품도 배틀코인(13,5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트레이서를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에 더해 추가 경험치 및 골드 등 다양한 PC방 전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영웅 집중 조명: 트레이서’ 편(https://kr.battle.net/heroes/ko/blog/20097939)에서는 트레이서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더불어 기술별 상세 설명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영웅 집중 조명’ 시리즈를 통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신규 영웅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으며, 이미 공개된 모든 영웅들은 물론 향후 게임에 들어올 영웅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영웅 페이지(http://www.heroesofthestorm.com/ko-kr/heroes)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3116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