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렙업 위한 고성능 게이밍 기기 3선


  • 김성욱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4-13 12:01:36

    PC 시장의 활기는 좀처럼 찾아보기 어렵지만 게이밍 기기 시장의 인기는 꾸준하다.

    게이밍 마우스나 키보드는 PC의 기본적인 주변장치이자 게임의 승패를 좌우할 만큼 민감한 도구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게이밍 전용 노트북과 태블릿은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높은 성능으로 게이머를 레벨업 시켜줄 게이밍 기어들을 소개한다.
     
    □ 최상의 플레이를 위한 게이밍 마우스

    게이머의 섬세한 컨트롤을 빠르고 정확하게 스크린으로 옮겨주는 게이밍 마우스는 게임 플레이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긴박한 순간에 마우스 지연으로 인해 승패가 갈릴 수도 있는 만큼 위해 전문가 수준의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레벨업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

    ▲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900’

     

    로지텍에서 선보이고 있는 게이밍 마우스 ‘G900’은 무선 기술, 고급 게이밍 광학 센서, 양손 모두 사용 가능한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라이팅 기능, 기계식 피봇 버튼 디자인 등이 주요 특징이다.

    G900은 1,000Hz (1ms)의 무선 보고율과 최적화된 2.4GHz 무선 연결로 유선을 포함한 여타 제품들을 뛰어넘는 성능을 자랑한다.

    게이밍 광학 센서 PMW3366를 탑재한 이 제품은 게이머의 미세한 움직임을 스크린에 그대로 옮겨준다.

    또한 마그네틱 버튼 커버를 이용해 버튼 좌우를 바꿀 수 있어 왼손 전용 또는 오른손 전용 마우스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이용하면 게이머가 원하는 스타일과 환경으로 최대 1,680만 색상과 밝기를 설정 할 수 있다.

    □ 액체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게이밍 노트북

    때로는 모니터의 소음과 발열이 게임 몰입도는 물론 승패에까지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에이수스의 게이밍 노트북 'ROG GX700'은 수냉 도킹 시스템으로 냉각 기능을 높여 부스터를 탑재한 것과 같은 효과를 주는 점이 특징.

    ©

    ▲ 게이밍노트북 에이수스 'ROG GX700'

     

    인텔의 최신 6세대 코어 i7 프로세서를 기본으로 4개 DDR4 슬롯이 내장된 최고 64GB RAM, 엔비디아 지포스(NVIDIA GeForce) GTX980 GDDR 8GB, 인텔 HD 그래픽스 530, 수냉식 쿨링 도킹 시스템 등 그래픽을 비롯해 속도, 사운드 등 전 영역에서 최고의 기술을 담은 제품이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수냉 도킹 시스템은 노트북 발열을 해소하는 동시에 부스터를 장착한 것과 같이 노트북의 기능을 최대로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준다.

    후면에 수냉 도크를 연결할 경우 프로세서는 최대 51%, 메모리는 최대 31%, 그래픽은 최대 48% 성능이 향상된다.

    □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게이밍 태블릿

    배경 음악 없이 즐기는 게임은 상상할 수 없다. 생생한 사운드는 게이머로 하여금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게 해주며, 나아가 게임을 승리로 이끄는데 도움을 준다.

    4개의 서라운드 스피커가 탑재된 게이밍 태블릿이 들려주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게임에 재미를 더해보자.

    ▲ 게이밍 태블릿  에이서 프레데터 8

     

    에이서의 게이밍 태블릿 ‘프레데터 8’은 서라운드 스피커와 돌비 오디오를 갖춰 입체적 사운드의 경험을 제공한다.

    붉은색으로 디자인된 전면 4개의 스피커에서 나오는 스테레오 사운드는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안드로이드 5.1 롤리팝으로 구동되는 이 제품은 프레데터 텍센스(Predator TacSense)를 통해 듀얼 햅틱 피드백을 지원하며, 풀 HD IPS 디스플레이와 컬러 블래스트(ColorBlast), NTSC 색영역 100%를 통해 생생한 화면감을 제공한다.
     


    베타뉴스 김성욱 기자 (beta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3001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