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배틀쉽, '3.7 핵심 콘텐츠' 추가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3-24 10:38:12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고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에서 3.7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배틀쉽’은 이번 3.7 업데이트를 통해 황금색, 녹색, 파란색, 자주색 등의 신규 장교 및 각 장교들의 스킬과 장교 도감 등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나의 기지 발전 현황을 한 눈에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지 번영도’ 시스템 추가로 기지 번영도에 따른 자원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보석섬에 주둔하여 보석 채집이 가능한 보석섬을 오픈 하였고, 자신과 비슷한 전력을 가진 게이머에게 승리하여 얻을 수 있는 포인트로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서버 도전 경기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함대를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새로운 부품이 추가됐으며, 능력치와 특정 조건 등을 달성할 경우 캐릭터 아이콘 변경이 가능하게 됐다. 특히, 비서시스템과 FAQ(자주 묻는 질문)를 대폭 업그레이드 하여 초보 게이머를 위한 길라잡이 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31일(목)까지 전투력, 영예, 스테이지 랭킹 TOP 20위 안에 들면 최대 보석 3,000개를 획득할 수 있고, 이 기간 동안 사용된 보석의 10%를 다시 돌려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다가오는 주말(26, 27일) 동안 함대 건조 및 과학 연구, 건축 속도와 경험치 획득량이 50% 상승한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내 작전 지휘실의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고급공훈증명을 지급하고, 게임 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올린 URL을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보석 500개 등 특별한 보상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obattleship)및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공식 게임 포털(http://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918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