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우리가족 건강 지키는 스마트 가전 3선


  • 박미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1-24 15:11:37

    많은 이들이 새해 소망 1순위로 온 가족의 건강을 꼽는다.

    그러나 중국발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것은 물론 계절 특성 상 실내에 머무는 시간은 긴 반면, 창문을 열고 환기를 잘 하지 않기 때문에 실내공간에 세균, 집 먼지 진드기가 발생하기 쉽다.

    미세먼지와 실내공간의 세균으로부터 온 가족의 건강을 지켜줄 가전 아이템을 모아봤다.

    ◇ 미세먼지 0%에 도전하다

    한경희 회전스팀 마이스터(AM-7000)’는 자동 회전 기능을 갖춰 1분당 250회 회전하는 듀얼회전 기술로 500번의 걸레질 효과를 낼 수 있는 회전형 스팀청소기다.

    ©

    지름 46cm의 넓고 강력한 패드 스핀에 높은 직진성이 더해져 미세먼지를 살균 제거 할 수 있다.

    바닥 재질이나 상태에 따라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며 강력한 스팀으로 묵은때나 기름때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청소기 헤드가 낮고 전용 극세사 물걸레 패드가 부착되어 손이 닿기 어려운 모서리나 구석진 부분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19만7천원.

    ◇ 건강을 생각한 조리법, 건강한 요리 가전

    ‘한경희 건강식마스터’는 죽이나 스프, 두유 등을 버튼 하나로 누구나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기능 영양식 제조기다.

    ©

    뜨거운 불 앞에서 오랜 시간 서서 조리 해야 하는 죽이나 스프 등은 가정에서 조리하기 번거롭지만, ‘한경희 건강식마스터’는 식재료 별로 자동 온도 조절할 수 있는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재료를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약 25분 만에 건강식을 만들 수 있다.

    초미세 갈림 분쇄 기술로 식재료를 미세하게 분쇄하며, 중탕기와 같은 가열원리인 ‘약불가열기술’이 적용되어 식재료 고유의 영양이 잘 우러나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자동 세척 버튼이 있어 조리가 끝난 뒤에는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인스턴트 음식은 이제 그만, 바쁜 일상 가운데 나를 위한 건강식을 선물해보자. 가격은16만 8000원.

    ◇ 건강의 기초가 되는 깨끗한 공기

    대유위니아 ‘스포워셔’는 가습과 청정, 휴대성을 겸비한 휴대용 가습청정기다.

    ©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가 가능한 스포워셔는 일반 가습기 입자인 5마이크로미터의 5만분의 1인 0.0001마이크로미터 단위의 ‘마이크로 미세 물입자’를 통해 물 속 오염물질과 세균을 걸러낸다.

    ‘모이스처’ 모드는 건강 습도를 유지해 건조한 공기를 촉촉하게 만드는 가습 기능을 제공하고, ‘이온 모이스처’ 모드는 가습 효과와 더불어 음이온 발생을 통한 각종 실내 냄새와 공기 중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가격 10만원 대.

     


    베타뉴스 박미선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