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연말 홈 파티를위한 가전 아이템 5선


  • 박미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2-28 10:26:59

    연말 연시, 가족, 친지, 지인들과 2015년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분주하다. 연말 분위기 속 교통정체, 식당 앞 길게 늘어선 줄은 언제나 힘들다. 복잡함에 지친 사람들, 이제 연말 파티, 모임도 여유롭고 알뜰하게, 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홈 파티족이 늘어나고 있다.

    더욱 풍성한 홈 파티를 만들어 주는 아이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 며칠 남지 않은 연말, 홈 파티 요리 준비를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조리도구

    한경희생활과학에서 선보이고 있는 한경희 가위칼은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한 신개념 조리도구다.

    ©

    요리 후 에도 변기 보다 세균이 많다는 도마세척의 번거로움을 덜었기 때문에 설거지도 줄어든다.

    오래 사용해도 변색이나 녹슬지 않는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반영구적인 가위칼로 풍성한 연말 홈 파티 식탁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가격 6만9천8백원

     
    ■ 홈파티용 테이블 보, 커튼, 드레스 등을 구김 없이 스팀다림한다

    강력한 스팀을 통해 구겨진 옷감을 손쉽게 펴주는 스팀 다림질은 물론 칼 주름잡기에 용이한 열판 다림질이 모두 가능하다.

    ©

    일반 행거 및 파티션, 문고리 등 다양한 곳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으며, 후면에 고무가 덧대져 있어 바닥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제약이 적어 원룸이나 좁은 장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홈파티를 빛나게 할 테이블 보, 커튼, 드레스 등을 구김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완성해줄 아이템이다. 가격 12만 8천원.
     
     
    ■ 신나는 파티음악을 위한 휴대용 디제잉 기기

    휴대용 디제잉 기기인 믹스튠즈 ‘PDJ’는 DJ 음악은 물론 여러 형태의 음악 제작이 가능하다.

    기존 디제이 장비들이 이동이 불편하고 음악 재생 기능이 없었던 것이 반해 PDJ는 300g 정도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며 기기 자체에 음악파일을 넣어 재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SO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오디오 장치들과의 연동도 가능해 어느 곳에서나 클럽 음악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연말 홈파티, 이제 집에서 마음껏 즐겨보자. 가격은 59만 9천원.
     
    ■ 다양한 탄산음료, 칵테일 제조가 사능한 탄산수기

    탄산수제조기 브랜드 소다스트림의 ‘소스’는 별도의 전기나 배터리 없이 5초만에 탄산수를 만들 수 있다.또한, 심플한 라인의 디자인 덕분에 여성을 비롯한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다.

    ©

    입맛에 따라 탄산의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기호에 맞게 레몬 라임, 자몽 등 합성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10여종의 천연 시럽을 활용해 더욱 다양한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다.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술과 음료. 이제 탄산수기 하나로 과일에이드나 스파클링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 특별함을 더해보자.

    가격은 플라스틱 제품이 24만8000원, 메탈 재질이 29만8000원이다.
     
     
     
    ■ 요섹남을 위한 필수아이템

    '원터치 그릴’은 여자들의 도움 없이도 간단한 재료만으로 화려한 메뉴를 만들 수 있어 남자들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방 아이템이다.

    ©

    쿠진아트의 원터치 그릴은 위, 아래 양면 그릴이 장착돼 식재료를 넣고 뚜껑만 닫으면 요리가 완성된다.

    그릴 뚜껑을 덮을 수 있는 양면 구조로 재료를 뒤집을 필요가 없고, 기름이 튀거나 연기 걱정 없어 깔끔하다.

    '셰프가 준비하는 로맨틱한 요리? 이제 혼자서도 가능하다. 원터치 그릴 하나로 연말홈파티의 주인공인 디너 만찬을 간단하고 쉽게 준비해 보자. 가격은 18만 9천원.


    베타뉴스 박미선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567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