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겨울철 사라진 입맛을 되돌려놀 ‘진복호’


  • 김경은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2-15 11:42:20

    서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강화도에서는 강화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제철 음식을 맛보기 위해 다양한 여행객들이 몰린다. 수도권과 1~2시간 거리에 위치한 인천은 거리적 이점 때문에 사람들이 즐겨 찾는 나들이 장소이기도 하다.

    인천 강화도 길상면 선두5리에 자리한 강화도맛집, 소래포구맛집 진복호횟집은 맛만큼이나 형제가 함께 10년동안 공동 운영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두 형제가 함께 힘을 모아 운영하고 있는 진복호는 조리와 메뉴 개발에 큰 관심을 가지고 다양하고 맛 좋은 메뉴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 강화도맛집 진복호뿐만 아니라 소래포구에도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진복호소래포구에 가맹점을 오픈했다.

    제철 해산물을 이용해, 형제는 단호박꽃게탕, 장어 버터구이, 자연산막회, 해물조개찜, 해물탕, 미니양배추주꾸미샤브샤브 등 다채로운 메뉴를 개발해 선보인다. 또한 메뉴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검증된 자연산을 고집하여 자꾸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을 자랑한다.

    강화도맛집, 소래포구맛집 진복호의 메뉴 중에서 별미로 꼽히는 단호박 꽃게탕은 오동통한 꽃게 살에 담백하면서도 많이 달지 않은 단호박의 맛이 배어 깊은 맛을 선보이고 있다. 꽃게가 통째로 들어가 먹음직스러우며, 꽃게탕 특유의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은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 진복호의 천연 육수를 사용하여 건강에도 좋고 매력적인 맛을 자랑한다.

    또 해물탕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해물탕에는 조개와 활어, 꽃게, 낙지, 새우 등의 해산물이 양많고 푸짐하게 나오며 국물도 얼큰하고 시원해 그 맛이 일품이다.

    강화도맛집 진복호의 이번 프랜차이즈 사업에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 신선한 식재료를 고집하는 소래포구맛집 진복호만의 철학에 따른 특별한 맛의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다.

    또한 선두리 어시장에서 유일하거 줄서먹는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전국 각지의 진복호단골들의 입소문으로 안정적인 기반을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강화도맛집 진복호는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 1043-19 이며 , 소래포구맛집 진복호점은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673-2번지에 위치한다.

     


    베타뉴스 김경은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486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