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F5네트웍스, 웹 프러드 방어 솔루션 '웹· 모바일 세이프' 발표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2-12 21:37:28

    F5네트웍스가 웹 프러드 방어 솔루션 '웹 세이프(WebSafe), 모바일 세이프(MobileSafe)'를 발표하며  보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현재 더욱 다양해진 공격 경로는 이제 사이버 범죄자들이 자격증명 및 데이터를 탈취할 때에 더욱 다양한 방법을 가지게 되었음을 의미한다.

    F5 웹 프러드 방어 솔루션은 설치시간을 감소시켜 안티프러드 프로파일을 빠르게 설정하는 동시에 엔드 유저에게 간편한 설치 및 빠른 접속 환경를 제공한다.

    네트워크 또는 보안 전문가들은 그 동안 수 일 동안 걸리던 솔루션 관리를 몇 시간 안에 마칠 수 있으며, 지연 없이 몇 분 안에 업데이트를 실행할 수 있다.

    웹 세이프(WebSafe)는 특히 웹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을 공격하는 넓은 범위의 웹 기반 멀웨어 및 온라인 사기 공격으로부터 온라인 고객들을 보호할 수 있게 한다.

    웹 프러드, 자동 전송 시도 및 기타 멀웨어 패턴을 구분하는 다양한 식별 기술을 적용해 강화된 탐지 솔루션으로 포괄적인 클라이언트 사이드의 멀웨어, 피싱 공격 그리고 악성 활동들에 대해 경고하고 보호한다.

    또한, 신용 도용, 계정 탈취 및 부정 거래 위험을 크게 낮춰 주며,▲멀웨어 및 위조 탐지  ▲개선된 선제적인 피싱 및 파밍 탐지 ▲디바이스 및 행동 분석기능을 제공한다.

    모바일 세이프(MobileSafe)는 사용자 경험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금융기관들이 사용자들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발견된 위협을 제어할 수 있게 한다.

    MobileSafe는 단독형 또는 더욱 통합적인 방어에 적합한 WebSafe와의 혼합형으로 구축되며 모바일 피싱, 트로이목마 및 파밍 공격을 실시간으로 방어해 모바일 기반 신원 도용 및 악의적인 공격들을 제거한다.

    MobileSafe는 실시간으로 사용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정보 및 자격증명을 보호하며 동시에 신원 도용 및 계정 탈취를 방지한다.

    주요 기능으로는 ▲클라이언트 사이드 모바일 위협 방어 ▲루트된 디바이스를 적발 및 멀웨어 공격군차단등이다.

    한편 F5 웹 공격 방어 솔루션은 F5 글로벌 보안운영센터(Security Operation Centers)의 보안 전문가들이 여러 국가들과 법적 규약사항들에 대한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공격에 대한 관찰 및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시보드는 실시간 알림과 함께 지속적인 가시성을 보장한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475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