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녀들과 아찔한 신선놀음, '선기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12-14 11:55:21

    엔유웨이브(대표 옥 홍)는 선녀들과 아찔한 신선놀음을 즐기는 '선기온라인'의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를 1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선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3D RPG '선기온라인'은 3D로 구현된 화려한 그래픽과 '6명의 선녀들이 게임 속'에 특화된 펫 시스템을 바탕으로 검객, 도사, 술사, 협객의 4가지 캐릭터가 던전탐험, 문파전, 보스전, 자동사냥, 노예시스템 등의 방대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이다. 또한 초고속 다운로드를 가능하게 하는 SDT기술(Segmented Download Technology) 을 적용하여 저사양의 PC에서도 원활한 게임이 가능하다.


    '선기온라인'에서는 게임을 하면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실시간 게임방송채널 '선기TV'도 동시에 개국한다. '선기TV'는 기존의 게임방송들과는 달리 게임을 하면서 동시에 전용 브라우저로 즐길 수 있는 방송 컨텐츠로, 본좌 허경영과 최유정, 정세온, 오시은, 이종빈, 이지후, 장인영 6명의 레이싱모델 등이 BJ로 차례로 나서, 매일 저녁 8시에 두 시간 동안 게임유저들과 직접 소통한다.


    특히 대선 전날인 18일에는 본좌 허경영 씨와 레이싱 모델 최유정 씨가 BJ로 깜짝 출연, 이벤트로 투표진행 중인 선기 공식모델 선발전에 대한 '허경영의 투표결과 예측', '홍보모델 투시' 등의 다양한 코너를 통해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었던 '공중부양', '축지법', '아이큐430'의 비밀도 함께 파헤쳐볼 예정이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게임 내에서는 게임유저들에게 간단하지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게임 외에는 선기TV를 통해 게임을 활용한 제3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기존의 웹게임이 단순히 놀이를 위한 게임이라면 선기온라인은 놀이 그 자체이다"라며 자신감을 비췄다.


    '선기온라인'의 OBT 실시를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홈페이지를 통한 선기 공식모델 선발을 위한 투표를 비롯하여 SNS에서 선기를 홍보하거나 종합순위 및 경기장(PVP)랭킹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1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한다.


    엔유웨이브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로 선기온라인 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국내에 퍼블리싱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엔유게임(www.nyugame.com)과 선기사이트(http://sg.nyugame.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233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