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LG전자, ‘옵티머스 L7’ 글로벌 출시


  • 김태우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05-03 16:09:18

     

    LG전자가 5월 초 유럽 주요 국가를 시작으로 2분기내 아시아 시장에 ‘L-Style’ 시리즈 ‘옵티머스 L7’을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옵티머스 L7’은 안드로이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운영체제를 탑재해 직관적인 유저인터페이스(UI)와 한 층 빨라진 멀티태스킹 능력을 갖췄다. 

     

    금속느낌의 외관과 8.7mm 초슬림 두께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4.3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시원하면서도 탁월한 가독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손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0.6초 자동초점’ 카메라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소중한 장면을 담을 수 있는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0.6초 자동초점’은 0.6초 만에 피사체의 초점을 정확히 잡아내는 기능이다.

     

    L-Style시리즈는 ‘옵티머스 L3’, ‘옵티머스 L5’, ‘옵티머스 L7’ 등 3종으로 그 중 ‘옵티머스 L3’는 지난달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주요 국가에서 출시됐다. 

     

    LG전자는 L-Style시리즈 아시아 지역 모델로 유명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를 선정해 ‘LG 옵티머스 슈퍼콘서트’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 바 있다.

     

    L-Style은 사용자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디자인 명칭으로 전면이 떠 있는 것처럼 보여 실제보다 더 얇게 느껴지는 ‘플로팅 매스 기술(Floating Mass Technology)’, 모서리각을 강조한 사각형의 얇은 디자인, 금속 느낌의 세련미, 따뜻한 가죽 질감의 뒷면 커버 등이 특징이다.

     

    옵티머스 L7은 전자기기간의 무선 네트워크 기능 중 하나인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기능을 지원해 다른 기기간 뛰어난 호환성을 갖췄고 NFC(Near Field Communications, 근거리무선통신) 기능을 기본 탑재해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LG전자 박종석 MC사업본부장 (부사장)은 “혁신적 디자인 L-Style 시리즈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디자인 바람을 일으켜 휴대폰 명가의 부활을 이뤄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베타뉴스 김태우 (
    )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6090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