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제누스, 애플 뉴 아이패드용 가죽케이스 출시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04-16 18:54:17

    최근 뉴 아이패드가 공개됨에 따라 다양한 케이스도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 하지만 각 케이스의 디자인과 소재는 너무나 천편일률적으로 비슷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좁은 것이 현실.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스마트 기기의 특성을 고려하면 이러한 점은 매우 아쉽게 느껴진다.

     

    특히, 아이패드를 사용해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비즈니스 룩과도 잘 어울리는 케이스를 찾는 직장인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제누스(www.zenuscase.co.kr)는 애플의 뉴 아이패드(The New iPad) 가죽 케이스 7종을 출시했다. 미국, 일본, 유럽 등 뉴 아이패드가 출시하는 주요 국가에 동시 출시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제누스의 뉴 아이패드용 가죽 케이스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에 제누스가 선보이는 뉴 아이패드용 가죽 케이스는 전 제품이 재단부터 마감까지 꼼꼼한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수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다양한 사용자층과 패션스타일을 고려하여 제품마다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비즈니스∙빈티지∙브리티시 등 다양한 스타일의 룩과 매치되도록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에 디자인을 적절히 조화시켜 패션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그 중 노블 레터링 다이어리 케이스(Noble Lettering Diary)는 제품 표면에 레터링을 음각하여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케이스에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최대한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비즈니스 룩과   매치하여 스타일링 할 때 튀지 않게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완벽한 마감처리를 통하여 아이패드의 보호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했다. 블랙,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74,900원.

     

    클래식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케이스(Classic Business Portfolio)는 클래식함을 강조하기 위해 최대한 표현을 자제하고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품격을 더했으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즈니스 미팅이 잦은 직장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써 손색이 없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09,000원.

     

    컬러 포인트 폴리오 케이스(Color Point Folio)는 톡톡 튀는 젊은 감성을 강조하기 위해 블루, 핑크 등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하였으며, 제품 하단에 금속 장식을 더해 포인트를 주었다.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귀엽고 발랄한 룩과 잘 어울린다. 가격은 74,900원.

     

    E-노트 다이어리 케이스(E-Note Diary)는 밝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그만이다. 키치한 느낌을 주는 2가지 팝 컬러 변화를 사용해 조화를 이뤘으며, 표면에 스티치를 넣어 독특함을 더한 것이 눈에 띈다. 핑크, 스카이 블루, 카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69,000원이다.

     

    옥스포드 포트폴리오 케이스(Oxford Portfolio)는 제누스 특유의 로고를 전면에 새겨 넣어 핸섬하면서도 스마트한 브리티시 스튜던트의 느낌을 표현해 케이스 하나만으로도 브리티시 룩을 완성시켜 준다. 베이지와 다크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79,000원이다.

     

    빈티지 폴리오 케이스(Vintage Folio)와 빈티지 폴리오 위드 세인즈 케이스(Vintage Folio with Signage)는 가벼운 느낌을 철저히 배제하고 중후한 멋을 한껏 뽐낼 수 있다. 천연가죽을 사용한 것은 물론, 표면을 특수 처리하여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다. 특히, 빈티지 폴리오 위드 세인즈 케이스는 전면 가장자리에 중세 편지에서 쓰였던 불박을 넣어 빈티지 느낌을 강조하였다. 각 129,000원과 149,000원이다.

     

    이번에 선보인 모든 제품에는 커버을 열기만 하면 아이패드가 자동으로 작동하는 ‘스마트 마그네틱’ 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용의 편리함을 높인 것이 특징. 또한, 제누스만의 특허 기술인 스탠드 & 그립 기능을 적용해 타이핑과 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각도로 세울 수 있음은 물론, 핸드 밴드를 내장하여 이동 시에도 한 손으로 아이패드를 조작하는 것이 용이하다.

     

    제누스 이혁준 마케팅 이사는 “뉴 아이패드가 출시됨에 따라 태블릿 관련 액세서리 시장이 급성장 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에 출시한 뉴 아이패드용 가죽 케이스 7종은 다양한 룩과 매치할 수 있도록 패셔너블하게 디자인되었음은 물론, 보호 기능까지 완벽하게 수행한다”고 말했다.

     

    또 “제누스는 앞으로도 신규 시장을 겨냥한 디자인을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아이패드 액세서리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누스의 뉴아이패드용 가죽 케이스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http://www.zenuscase.co.kr)과 프리스비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해 전세계적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인 태블릿PC 시장은 올해도 그 기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이며, 국내 역시 비슷한 추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국내 태블릿PC 액세서리 분야 역시 약 1,500억원 대의 시장 규모를 형성하며 급성장 할 것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베타뉴스 강형석 (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6005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