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인터뷰

'품질·성능·서비스로 평가해달라!' 게인워드 한국 런칭 인터뷰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7-21 17:23:31

    ▲ 성능과 품질, 서비스로 승부하겠다는 앱솔루트코리아와 게인워드.
    (좌측 가장자리에 강진 앱솔루트코리아 회장, 우측 가장자리에 폴 선 게인워드 세일즈 디렉터) 

     

    지난 15일, 앱솔루트코리아는 게인워드 브랜드를 한국에 공식 런칭하는 행사를 열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팰릿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게인워드는 오버클럭 및 고품질 그래픽카드를 주로 선보이는 곳으로 국내에서도 몇몇 유통사를 통해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여러 유통사를 거쳐 앱솔루트코리아라는 새로운 파트너를 만난 게인워드. 새롭게 한국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그 각오가 남다르다.


    이에 베타뉴스는 게인워드에서 세일즈 디렉터를 맡고 있는 폴 선(Paul Sun)과 앱솔루트코리아 강진 회장을 만나 국내 시장에서 앞으로의 계획과 선보일 제품 라인업에 대해 얘기를 나눠봤다.

     

    ▲ 게인워드 한국 시장 진출에 대한 인터뷰 영상.

     

     베타뉴스 = 게인워드라는 브랜드가 생소할 국내 소비자를 위해 게인워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부탁한다.
    폴 선 게인워드 세일즈 디렉터 = 먼저 게인워드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해줘 고맙다. 사실 게인워드라는 브랜드는 하이엔드 시장에서는 유명하지만 한국 시장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우린 (한국 런칭을 위해) 지금 여기에 와 있다. 게인워드는 그래픽카드가 주력이다. 주로 고성능 제품을 요하는 소비자층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타뉴스 = 국내에 선보일 게인워드 그래픽카드 라인업은?
    폴 선 게인워드 세일즈 디렉터 =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오늘은 너무 신나는 날이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460은 알다시피 게이밍 또는 하이엔드 환경을 위한 그래픽 프로세서가 들어간 그래픽카드다. 그리고 좋은 성능을 내는 GTS 250도 함께 소개할 것이다.


    베타뉴스 = 앱솔루트코리아라는 새 파트너를 만나 국내 시장에 임하는 각오를 듣고 싶다.
    강진 앱솔루트코리아 회장 =
    우선 게인워드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고 과거 국내에도 제품이 여럿 선보인 적이 있다. 하지만 다시 브랜드를 발표한 이유는 게인워드가 GTX 460을 시작으로 앞으로 모든 하이엔드 제품을 주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향후 엔비디아 최고 파트너로서 새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게인워드가 주도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베타뉴스 = 국내 소비자는 제품 품질도 그렇지만, A/S에 대해서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이 부분에 대해 준비한 것이 있는가?
    강진 앱솔루트코리아 회장 = 게인워드 제품을 선두로 지포스 GTX 460 이상 제품은 소비자들이 불편하지 않게 문제가 생겼을 때마다 방문 서비스를 시작으로 여러 문제점을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문제점이 발생했을 경우, 서비스 센터에서 소비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해 나갈 것이다. 게인워드 자체는 그래픽카드 전문 생산업체로 1% 수준의 불량율을 유지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제품 사용에 큰 불편이 없을 것으로 믿고 있다.


    베타뉴스 = 마지막으로 한국 소비자에게 한 마디 부탁한다.
    폴 선 게인워드 세일즈 디렉터 =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어 영광이고 앞으로 게인워드의 저력을 보여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 우리 게인워드 팀은 제품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그리고 소비자들은 오버클럭 및 제품 품질, 서비스 등에 대해 직접 보고 말할 수 있다. 한국 시장에서 게인워드와 앱솔루트는 최고의 콤비라 생각한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0068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