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2-27 11:09:30
하이브IM은 플린트가 개발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신규 캐릭터 '아나이스'를 공개했다.
'아나이스'는 완드와 수정구를 사용하는 불 속성의 5성 원거리 힐러 캐릭터다. 자신의 생명력 일부를 공격력으로 전환하여 보다 강력한 일격을 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군을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했다.
'요르'를 소환해 상대를 관통하는 화염구를 날리고 폭발과 함께 추가 피해를 부여하는 '찬란한 생명의 불꽃', 적의 위치로 '요르'가 활강하며 피해를 입히고 아군은 회복시키는 '영원한 불꽃의 날개' 등 소환수를 활용한 공격 스킬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깊은 심연의 악몽'이 추가됐다. 최대 20단계로 구성됐으며, 단계가 높아질수록 몬스터의 능력치, 방해 요소 등이 강화된다.
빨리 단계를 마칠수록 더 높은 단계에 도전할 수 있고, 단계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한 '여신의 방어구'도 획득할 수 있다.
'여신의 방어구'는 베다의 기사마다 장착 시 생존력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깊은 심연의 악몽'의 단계에 따라 최대 전설 등급까지 얻을 수 있다.
편의성 향상을 위한 개편도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부터 베다의 기사마다 필요한 유물을 안내하는 '유물 추천' 기능과 출석 이벤트에서 부족한 출석 일수를 보충해 주는 '출석 보충' 기능이 도입됐다. '디에리의 회화'와 '고대의 황금도시'의 시스템 개선도 이뤄졌다.
더불어 2025년 1월 9일까지 접속만 해도 신규 마스코트 '베이컨'을 지급하는 7일 출석이 진행되며, 1월 23일까지 미션 완료 시 보상을 지급하는 '신년 맞이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