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2-19 12:29:39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이하 내부 전쟁)의 신규 11.0.7 콘텐츠 업데이트 '세이렌의 섬'을 12월 19일(한국 시간 기준) 적용했다.
오랜 세월 숨겨져 있던 신규 지역 세이렌의 섬이 개방됐다. 고블린, 토석인, 아라시와 합동 원정대를 이뤄 세이렌의 섬 심장부에 자리한 '노래하는 수정'이 뿜어내는 정체불명의 마력 파동을 조사하게 된다.
세이렌의 섬 도입부 이야기 '광휘의 금고'를 완료하면 장비 아이템인 '키르케의 반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퀘스트를 진행해 반지를 강화하거나 '노래하는 황수정' 보석을 조합해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콘텐츠를 진행하며 새롭게 추가된 재화인 '불꽃축복 무쇠'를 모으면 탈것, 형상변환, 애완동물, 부 캐릭터 따라잡기 장비 등 보상을 구매할 수 있다.
달라란이 파괴된 이후, 세이렌의 섬의 생존자들의 다음 이야기가 펼쳐지며, 앞서 발표된 바 있는 다음 11.1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언더마인 해방의 날'로 이어지는 서막 퀘스트도 진행하게 된다.
새로운 캐릭터 꾸미기도 추가되어 인간 및 쿨 티란 종족은 미용실을 방문해 새로운 아라시 귀 선택지로 캐릭터를 꾸일 수 있다.
이 외에도 직업 밸런스 변경 사항과 종족 특성 업데이트, 사용자 인터페이스 변경 사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