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2-10 10:54:09
■ 양산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저소득층·취약계층 지원
[울산 베타뉴스=박현 기자] 한국동서발전(주)(사장 권명호)는 9일 연말연시를 맞이해 임직원의 자발적인 기부금으로 조성된 이웃사랑모금액을 활용한 성금 500만원을 (재)양산시복지재단(이사장 나동연)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재)양산시복지재단은 이번 기부금을 활용해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생활필수품, 의료비 및 사회복지시설 프로그램비 등 지역 내 다양한 복지서비스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김진홍 양산시복지재단 본부장과 이영조 동서발전 신재생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과 이후 면담을 통해 사회복지시설, 저소득층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지역상생 방안을 마련하는 자리를 가졌다.
■ 동서발전, 직원 일·가정 양립 위한 체계적인 지원교육 마련
한국동서발전이 9일~10일 양일간 아미드 호텔 서울에서 여성리더의 일과 삶의 균형 성장을 위한 ‘밸런스 리더십 교육’을 개최했다.
‘밸런스 리더십 교육’은 조직내 여성직원 및 간부의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일·가정양립에 대한 고민과 실효성 있는 지원방안을 위한 의견을 공유하고, 가정내 화목과 조직의 성과를 동시에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시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은 △여성으로서 유능하게 일과 삶 리드하기 △일·가정 양립을 위한 여성리더십 코칭 등을 주제로 한 명사 특강과 사전실시한 개인별 강점진단결과를 분석하고 유형별 강점 활용법을 배우는 여성리더 강점진단 워크숍으로 구성됐다.
베타뉴스 박현 기자 (ph9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