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1-25 17:48:31
총 2대 모집, 11. 29.까지 접수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11월 21일부터 맛과 열정을 가지고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2차 청년 푸드트럭 지원사업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청년 푸드트럭 지원사업은 푸드트럭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푸드트럭 개조 비용 또는 푸드트럭 시설, 장비 구입비 등으로 1인당 1천6백만 원까지 지원해 주는 사업이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화순군 관내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18세 이상 49세 이하인 청년으로 푸드트럭 영업 신고와 운영을 할 수 있는 자로 총 2대를 모집한다.
푸드트럭 운영 장소는 최상준 군립미술관 주차장, 한천휴양림 내 오토캠핑장 총 2곳이며, 신청자는 이 중 1곳을 선택하여 신청한다.
신청은 공모신청서, 사업계획서, 운전면허증 사본, 주민등록초본,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준비하여 화순군청 인구청년정책과 청년지원팀으로 11월 29일까지 방문·신청하면 된다.
군은 푸드트럭 공모신청서를 접수받아 자격 여부를 확인 후 선정할 계획이며, 경합 시에는 장소별로 공개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선정된 푸드트럭 사업자는 화순군에서 주최·주관하는 각종 행사 및 축제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청 누리집(고시·공고)에 게재된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은 군청 인구청년정책과(379-3631)로 문의하면 된다.
베타뉴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