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프라시아 전기, 신규 클래스 태양감시자 등 1주년 업데이트 실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3-27 14:58:19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에 1주년 기념 'EP 4. 격동하는 태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클래스 '태양감시자'를 추가했다. '태양감시자'는 '프라시아 왕국'의 수호자로, 스탠스별 형태가 변화하는 양손 단검 '샤카'를 사용해 원거리 및 근거리 공격에 능한 점이 특징이다.

    총 3가지 스탠스별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으며, '검무' 스탠스 선택 시 '샤카'를 던져 원거리 공격을 하거나 순간적으로 접근해 상대를 암살할 수 있다. '질풍' 스탠스는 '차크람'을 던져 원거리에서 광역 피해를 입히며, 적의 이동을 제어하는 '모래폭풍' 등 기술로 다수의 적을 제압할 수 있다. '환원' 스탠스는 '스태프 슬링'을 사용해 범위 내 적에게는 공격을, 아군에게는 치유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4월 10일까지 기존 보유한 클래스를 '태양감시자'로 변경할 수 있도록 클래스 체인지를 지원한다.

    '시길' 지역도 새롭게 추가했다. 사막, 유적지, 오아시스 등 풍부한 식생으로 구성된 '시길' 지역은 '잿빛달', '잿빛달 협곡지대', '잿빛달 사막지대' 등 총 3개의 지역으로 구성되며, 73레벨부터 87레벨까지 총 21개의 사냥터를 보유하고 있다.

    '상장군 캅토르', '전사장 카리온' 등 사냥터 보스 9종과 4월에는 혼돈 보스 '사령관 아조레트' 등을 만날 수 있으며, 빠른 이동이 가능한 '모래타기', '열기구' 등 사막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신규 이동 장치들도 이용할 수 있다. '시길' 엘프 '나세르'의 세계 이주를 막고 '리네아 대륙'을 수호하는 네 번째 에피소드를 통해 확장된 '프라시아 전기'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월드 '마커스'도 오픈한다. '마커스' 월드는 총 5개의 렐름(서버)으로 구성되며, 이 중 3개의 렐름은 '평화서버'로 운영된다. '평화서버'는 '일반 사냥터', '봉인터' 지역에서는 PVP(유저 간 전투)가 불가능하며, 자정부터 오전 8시 사이에는 거점전 진행이 불가해 '프라시아 전기'만의 전쟁 MMORPG 재미와 더불어 안전한 성장과 협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소환 아이템 1,000개', '4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등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의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예약 보상 및 마일리지 상점을 통해 획득 가능한 '1주년 출석 마스터키' 사용 시 '프라시아 1주년의 보은'에 참여 가능하며, 접속만 해도 최대 '신화' 등급까지 '형상', '탈것' 연성에 도전할 수 있는 'WP 쿠폰 2종', 'WP 쿠폰 장비 복구권 3종',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1개' 등 보상을 지급하고, '레벨업 달성 이벤트'를 통해 67레벨 달성 시 '전설' 등급의 '형상', 70레벨 달성 시 '탈것'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6월 19일까지 '챌린지 상점'을 통해 3월 27일부터 약 3개월간의 연성 이력을 토대로 사용할 수 있는 '챌린지 WP 쿠폰'을 인게임 재화 '330골드'로 교환할 수 있고, 'WP' 쿠폰은 신규 월드 '마커스'에서도 동일하게 획득 및 사용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