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가족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공룡이 살아있다’ 설맞이 할인 행사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2-05 14:11:58

    ▲ 내 친구 워렌버핏, 공룡이 살아있다 포스터 합본 이미지©컬쳐홀릭

    겨울방학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두 편이 설 연휴를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 21일 종로 아이들극장에서 개막한 신작 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이 맘카페를 중심으로 먼저 입소문을 탔다. 2023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신작’에 선정된 최초의 가족뮤지컬로 투자의 전설로 불리는 실존인물 ‘워렌 버핏’의 어린 시절 일화를 토대로 만든 경제교육 뮤지컬이다.

    인터파크 관람 평점 10점 만점을 기록하고 있는 <내 친구 워렌버핏>은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풀어낸 경재 개념은 물론 돈의 가치와 친구들의 우정과 꿈을 균형있게 담아냈다. ‘재미+감동+교육’을 모두 만족하는 웰메이드 창작뮤지컬로 관계자들은 물론 엄마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시 9일 공연까지 평일 오후 2시 공연에 한해 ‘부모님 1만원 특별할인’을, 전 회차에 대해 ‘갑진년 값진할인’ 전석 55% 할인을 제공한다.

    국내 최초 공룡을 소재로 한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는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국내 창작 가족뮤지컬 역사상 첫 해외 진출에 성공한 작품으로, 5년간의 해외투어를 마치고 돌아온 컬쳐홀릭의 대표작이다.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는 티라노사우르스 모자(母子) 공룡화석이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발굴된다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나래·고봉·대박이 학교 과제를 위해 방문한 자연사 박물관에서 사라진 아기 티라노의 화석 ‘타루’를 찾아가는 모험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공룡과 함께하는 환상적인 판타지를 선사하여 공룡 마니아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엄 판타지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오는 16일 공연까지 예매 시 평일 오후 2시 공연에 한해 ‘부모님 1만원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어린이 유료 티켓 1 장당 부모님 2명까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할인이다. 또한 12일까지 예매 시 평일 전 회차와 9일, 11일 설날연휴 전 회차에는 ‘갑진년 값진할인’ 전석 55% 할인을 진행한다.

    한편 경제교육 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은 18일까지 종로 아이들극장에서, 뮤지엄 판타지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는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