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와이제이제이(YJJ), 수도용 KC 인증 워터탭 2종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1-04 11:28:39

    ▲ ©와이제이제이

    와이제이제이(YJJ)가 한국물기술인증원의 수도용 KC 인증을 받은 필터형 워터탭 3.0과 워터탭 2.0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와이제이제이 워터탭은 납이 포함되지 않은 고품질 구리합금 재질로 제작하여 부식과 녹을 방지하여 위생적으로 사용 수 있다. 에어레이터 방식으로 부드러운 물줄기와 절수 효과, 뭍튐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며, 일자 출수, 샤워 출수 두가지 모드를 원클릭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D 각도 조절을 사용한 접이식 구조 사용하지 않을 때 세면대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세면대 수도꼭지, 욕실 수전 등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물이 분사되는 방향을 원하는 데로 조절할 수 있어 위생적인 양치, 세면대 청소, 안전하고 편리한 세면, 아기 엉덩이 씻기기, 반려동물 목욕 등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워터탭 3.0은 교체형 PP면 필터의 나노급 고정밀 여과를 통해 잊을만하면 터져 나오고 있는 수돗물의 녹물, 이물질 문제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투명 PC 커버로 불순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본품에 장착된 PP면 필터 1개에 8개를 추가 증정하여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3개의 관절 구조로 상하, 좌우, 앞뒤 등 3D 각조 조절이 가능하다.

    워터탭 2.0은 34g 저가형 플라스틱 제품과 다르게 구리합금 재질로 167g의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기존 1080도 회전 워터탭과 다르게 360도 추가 업그레이드된 1440도 회전을 특징으로 4개의 관절 구조를 통해 상하, 좌우, 앞뒤 등 3D 각조 조절이 가능하다.

    수도용 KC 인증은 서류검토와 공장심사, 제품 시연, 심의위원회 등 4단계를 거쳐 최종 인증서를 발급한다. '수도용 KC 인증'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니켈과 납 등 12가지 중금속을 포함해 모두 45개 항목에 대해 검증을 받아야 한다. 납은 기존에 수도용 자재 등 생활용품에서 검출돼 여러 차례 논란이 됐던 중금속이다.

    워터탭 2종 모두 다양한 수전과 호환이 가능하도록 외부 18mm P1.25-내부 22mm와 외부 24mm P1.25-내부 22mm 어댑터를 기본 구성품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동봉된 스패너를 사용하여 5분이면 누구나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와이제이제이는 기본 구성품 외에도 다양한 호환 어댑터를 보유 중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필요한 어댑터를 요청할 수 있다.

    와이제이제이는 수도용 KC 인증을 받은 워터탭을 판매하는 수도 용품 전문 업체다. 최근 납이 포함되지 않은 고품질 구리합금 재질로 제작하여 부식과 녹을 방지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워터탭 3.0, 2.0을 출시했다. 앞으로 지속적인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하여 신제품 출시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562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