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몬테크, 우아한 디자인의 PC케이스 'KING 95' 시리즈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12-20 16:08:22

    ▲ ©뉴젠씨앤티티

    대만 PC 케이스 몬테크(MONTECH) 제품을 유통하는 뉴젠씨앤티티가 오늘(15일) 플래그십 제품인 KING 95와 KING 95 P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랙, 화이트, 블루 총 3가지 색상으로 우선 출시되며, 레드는 2024년 초 출시 예정이다.

    KING 95 시리즈는 견고한 프레임과 4mm 두께의 커브드 강화유리로 제작되어, 몰입감 넘치는 파노라마형 PC 케이스다 특히 곡면 강화유리는 엄격한 산업 등급 유리로 만들어져 2톤 이상의 SUV 차량이 밟고 지나가도 깨지지 않을 정도 뛰어난 내구성광 최적의 곡률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빌드 옵션과 향상된 쿨링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한 단계 높였으며, 세련된 블랙, 퓨어 화이트, 프러시안 블루 등 총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PC의 아름다움을 뽑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ING 95 시리즈는 최고의 성능을 위해 발열 효율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제품의 혁신적인 디자인에는 앞면 순환과 팬 지원을 위한 특허를 받은 앞면 조절 가능한 팬 브라켓이 포함되어 있으며, 교체 가능한 프리미엄 앞면 메쉬 패널을 통해 공기 흐름을 향상시켰다.

    윗면 패널 및 옆면 패널은 쉽게 탈착할 수 있으며, 내장형 먼지 필터가 최적의 공기 흐름을 보장한다. KING 95는 최대 11개의 팬을 지원하여 종합적인 쿨링 솔루션을 제공하며, KING 95 PRO는 하부 및 옆면에 역방향으로 설치된 6개의 ARGB PWM 팬과 기본 후면 팬을 기본 포함하여 출시된다. 또한, ARGB 라이트 스트립을 활용하여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KING 95는 Mini-ITX부터 ATX 메인보드까지 지원하는 뛰어난 하드웨어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한, 360mm 라디에이터까지 호환 가능하며, 175mm 높이의 CPU 쿨링 타워와 420mm 길이의 GPU 간격을 제공하여 견고한 쿨링 시스템을 위한 제품이다. HDD와 SSD 드라이브 베이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는 여러 가지 저장 장치를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및 오픈마켓 등 국내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