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지클릭커, '슈퍼히어로 220'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12-13 11:48:29

    지클릭커(g-clicker)는 키보드&마우스 세트 ‘지클릭커 슈퍼히어로 220 게이밍 유선 키보드&마우스 세트(이하 슈퍼히어로 22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선 게이밍 키보드는 5가지 컬러를 혼합한 레인보우 LED Light로 화려하다. 3단계로 밝기를 조절하거나 3단 LED 모드를 통해 컬러 위치를 사용자의 선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만족스러운 조명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보급형 유선 게이밍 키보드로는 드물게 이중사출 키캡을 사용해 RGB 조명이 키캡의 문자 위로 투영되는 효과 덕분에 고급스러운을 맛볼 수 있는 것 또한 슈퍼히어로 220이 가진 장점이다. 여기에 동시 19키 입력 지원과 안티고스트 기능으로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멤브레인 방식을 적용, 부드러운 키감으로 밤중에도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집안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더욱 매력적이며, 스텝스컬쳐2 적용으로 더욱 편안한 타이핑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12가지 멀티미디어 키, 강력한 생활방수 기능으로 활용성을 더욱 높였다. 

    200만회 이상의 내구성을 보장하는 마우스는 800/1600/2400/3200의 간편한 4단계 DPI 조절은 물론, 웹서핑 등에 활용도가 높은 앞/뒤 버튼 등 총 6버튼 구성으로 가장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게임에 대응할 수 있게 해 준다. 7가지 컬러의 레인보우 LED 조명으로 키보드와 세트로 사용할 때 더욱 만족감이 높으며, 절전모드를 지원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조명을 낮출 수도 있다. 

    지클릭커 마케팅 담당자는 “슈퍼히어로 220은 조용환 환경, 저렴한 가격, 그럼에도 화려한 비쥬얼과 만족할 만한 성능을 원하는 게이머를 위해 계획된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라며, “조금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지만, 지불한 가격 이상의 화려함과 성능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라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시장의 천편일률적인 흐름에 오히려 선택권을 빼앗기는 소비자가 없도록 참신한 발상과 가성비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5460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