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9-17 18:03:28
서울대학교발전재단 TEPS관리위원회(위원장 이준환)와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원장 장윤희)은 상호 협력 하에‘제3회 TEPS 경시대회'와 영어교사·강사들을 대상으로‘TEPS 영어교수법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3회 TEPS 경시대회' 일정은 예선 9월4일부터 11월 12일까지, 본선은 내년 1월 13일 치러질 예정이며, 참가 안내 및 신청은 에듀팡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와 서울대 TEPS 관리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TEPS 영어교수법 경연대회'는 9월 4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리얼티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어서 지난 13일 서울대 AI연구원은 AI 양재허브, 인공지능산업융합사업단 등과 인공지능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 주요 내용은 △AI 양재 허브는 스타트업의 AI 기술 및 인프라 수요를 발굴하고 △인공지능산업융합사업단은 GPU 자원과 인공지능 학습을 위한 인프라 지원하며 △서울대학교 AI 연구원은 공동 연구 체계를 구축하고, 연구 인력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15일에는 서울대 학생사회공헌단 병원학교팀이 서울시의회(의장 김현기)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수상 배경에 해당하는 병원학교 팀 활동으로 △건강장애학생 대상 범위 확대 건강장애학생 담당 특수교사에 대한 지원 △교육지원 계획에 건강장애학생 관련 실태조사 반영 △그 외 병원학교의 안전한 학습환경 조성과 관련한 내용 등을 담은 조례 제정을 서울시에 제안했다.
베타뉴스 강규수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