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커세어, 측면 커넥터 탑재 파워서플라이 'RMx SHIFT ATX 3.0 PSU'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3-02 11:07:18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측면 커넥터로 PC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커스텀 PC 구축 방법을 제공할 ATX 3.0 인증 파워서플라이 ‘RMx SHIFT 시리즈(COSAIR RMx SHIFT Series / 이하 RMx SHIFT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850W에서 최대1200W 와트로 제공되는 80 PLUS 골드 인증의 완전 모듈식 파워 서플라이인‘RMx SHIFT 시리즈’는 장치 측면에DC 커넥터 패널이 있어 케이블을 더 편리하게 연결하고 관리 또한 쉽고 깔끔하다. 

    먼저 ‘RMx SHIFT 시리즈’의 특허출원중인 측면 패널은 모든 모듈식 마이크로핏(micro-fit)을 직접 보면서 연결할 수 있어 케이블 연결이나 관리가 쉽고 간편하다. 이 구조는 케이블을 쉽게 설치하고 분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부러짐이나 꼬임을 최소화해 케이블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고 빌드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RMx SHIFT 시리즈’의 모든 모델은 최신 시스템빌드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ATX 3.0 인증 및PCle 5.0 환경에 맞게 제작되어 고사양 시스템에 필요한 전원을 제공하는 동시에 전체PC 시스템 성능 및 안정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RMx SHIFT 시리즈’에는 고품질PCIe 5.0 12VHPWR GPU 케이블이 내장되어 ‘엔비디아 지포스RTX 40 시리즈’ 등의 최신 그래픽 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RMx SHIFT 시리즈’는 PC빌더들이 커세어의 ‘RMx’ 네이밍에서 기대하는 모든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먼저 풀모듈러 커세어 5타입 1세대 마이크로 핏 케이블 덕분에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 만으로 간편하게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정밀한 팬 커브가 적용된 140mm 유체 베어링 팬은 고성능, 저소음, 뛰어난 신뢰성을 보장하며 제로RPM 팬 모드를 실행하면 저부하 모드에서는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80 플러스 골드 및 사이베네틱스(Cybenetics) 골드 인증을 받은 ‘RMx SHIFT 시리즈’는 최대90%의 효율로 안정적인 전력을 출력하며 일본산100% 105°C-등급의 전해 콘덴서는 안정적인 전력 공급과 뛰어난 내구성을 보장한다. 

    커세어는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RMx SHIFT 시리즈’와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커세어PC케이스와의 호환성을 입증하였고 인기 있는 타사 케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PC 빌더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 했다. 또한 커세어는 ‘RMx SHIFT 시리즈’가 대부분의 타사 케이스와 호환되도록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테스트와PC 빌더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며 하단 측면에 최소3cm 이상의 공간이 있어야 측면 커넥터 패널을 배치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9410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