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설연휴 넷플릭스 정주행, 뷰소닉 빔프로젝터 'M2e'로 즐겨볼까?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1-19 10:50:28

    2023년 새해에도 넷플릭스의 인기가 뜨겁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더 글로리'는 지난 2022년 12월 30일 파트1 공개 이후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서 3주 차에 대한민국을 포함한 8개국에서 1위, 34개 나라의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더 글로리©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2는 오는 3월 10일 공개되며, '더 글로리' 파트1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김은숙 작가는 “파트1을 보셨다면 파트2는 안 보고는 못배길 것”이라며 “사이다, 마라 맛이 파트2에 집중되어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넷플릭스는 공세는 계속될 예정이다. 1월 20일 공개하는 SF 영화인 김현주와 故강수연의 '정이'를 시작으로 전도연, 구교환의 '길복순', 범죄 액션 영화 '독전 2' 및 수지의 '이두나!', 그리고 '스위트홈'과 'D,P.'의 시즌2 등 28편의 한국 작품이 올해 선보일 예정이다.

    넷플릭스의 흥행에 따라 이번 설연휴에도 집에서 가족과 함께 넷플릭스 등 OTT 몰아보기를 준비하는 이들도 많다. 안방 극장을 잡기 위해 빔프로젝터 업계도 분주하다.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Viewsonic)은 연휴기간에 어울리는 빔프로젝터로 '컬러빔 M2e'를 추천했다.

    ▲ 컬러빔 M2e 빔프로젝터©뷰소닉

    뷰소닉 프로젝터 관계자는 "컬러빔 M2e는 작은 크기로 어디에나 설치하기 쉬우면서 풀HD 해상도, 1,00 LED 루멘 밝기로 선명한 화질로 넷플릭스 영화를 감상하기 좋은 빔프로젝터"라고 밝혔다.

    뷰소닉은 컬러빔 M2e는 작은 크기에 풀HD 해상도를 지원하며, 1,000 LED루멘 밝기에 차세대 RGBB LED 기술로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표현한다. 1.6m의 거리만 있으면 60인치 화면을 만들 수 있어 넓지 않은 공간에서도 대화면을 즐길 수 있다.

    ▲ 컬러빔 M2e를 직접 사용한 이미지©뷰소닉

    화면 크기는 최대 100인치까지 투사가 가능하다. 하만카돈 듀얼 스피커까지 채택해 별도의 스피커가 없이도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작은 크기에 HDMI 단자를 지원해 셋톱박스나 PC, 콘솔게임기 등을 연결할 수 있다.

    또한 USB-C 입력단자를 지원해 영상 출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영상을 프로젝터로 간단히 볼 수 있다. 무선 미러링도 가능해 스마트폰의 영상을 무선으로 전송할 수도 있다. 여기에 자체 운영체제를 내장해 넷플릭스나 유튜브, 트위치 등의 앱을 자체적으로 실행할 수 있다.

    뷰소닉은 설연휴 기간을 맞이해 이번 달 31일까지 컬러빔 M2e를 구매자에 ‘구글 크롬캐스트 4세대’를 전원 증정하며 구매 후기를 남기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뷰소닉 빔프로젝터 공식 판매처 ABC코리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8568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