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9-07 13:37:20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는(학장 라선아, 이하 프라임칼리지) 오는 23일까지 프라임칼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평생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방송대 프라임칼리지는 매년 분기별로(1, 4, 7, 10월) 평생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10월 평생교육과정은 민간자격 취득 준비 과정, 학과 전공 인정 교과, 평생교육 과정 등에 걸쳐 총 21개 교과목이 개설됐으며, 교과별로 200명의 인원을 모집한다.
대표적인 개설교과목으로 △어린이중국어한자지도사 1급 교과 과정, △영어독서지도사는 방송대학과 전공 학점으로 인정되면서 민간자격취득 준비가 가능하다.
그 밖에 방송대 전공 학점인정 교과인 △공공감사의 이해(법학과), △유네스코 한국세계유산과 지역성(관광학과), 평생교육과정인 △간결하고 힘찬 영어쓰기, △비즈니스 관계맺음과 인맥관리 등은 자기계발에 유용한 교과다.
일부 교과목은 방송대 재학생만 수강이 가능하며, 수강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임칼리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대 프라임칼리지 라선아 학장은 “우리 프라임칼리지 평생교육과정은 양질의 콘텐츠를 경제적인 학비로 공부할 수 있는 과정”이라며 “매 분기마다 많은 학생들이 등록하여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많다.”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강규수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