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주간 모바일 순위] 직업 변경 공개로 주목받은 디아블로 이모탈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7-25 09:45:55

    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2022년 7월 3째주(2022년 7월 18일 ~ 2022년 7월 24일)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이모탈'가 '직업 변경', 신규 전설 장비 등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직업 변경' 기능은 레벨, 진척도 및 장비 등급 외에도 클랜과 전투부대 등 기존 직업의 진척 상황은 대부분 유지된다. 35레벨 이상의 모든 모험가는 7일에 한 번 무료로 직업을 변경할 수 있으며, 1회에 한해 쿨타임 없이 변경 전의 직업으로 돌아갈 수도 있다.

    또한 각 직업별 신규 전설 장비가 추가되고, 전설 보석을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전설 문장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도록 추가됐다.

    8월 3일까지 '모험가의 길'도 기간 한정 진행된다. 기간 중 모험가의 길 임무를 완성하면 기준에 따라 전설 문장, 모험가의 월계관 초상화 장식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월 29일부터 3일간 달의 요구를 충족하여 전설 장비부터 전설 문장까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업적 시스템인 '영웅의 여정'도 추가됐다. 이는 얼어붙은 동토에서 해제되는 새로운 게임 종반 경험으로 정복자 레벨의 진척도에 따라 난이도가 조정되며, 이에 따른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슈퍼어썸의 '신도림 with NAVER WEBTOON'이 7월 20일 정식 출시,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신도림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웹툰 신도림의 IP를 기반으로 원작 고유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다.

    간단하면서도 몰입감 높은 조작성과 원작의 아트풍을 게임에 녹여냈다. 신도림, 비돌, 무법자, 강북연합 4개 세력으로 구성된 캐릭터들을 수집하며 전투에 임할 수 있으며, 게임에서만 수집할 수 있는 오리지널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정식 오픈을 기념해 8월 20일까지 7일간 접속 시 키즈 고용티켓 50장과 지상최강 타이거D 캐릭터,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인 '채소영'을 획득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4885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