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더함, 안드로이드 TV 3만대 판매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및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2-18 18:24:04

    ▲ 더함 안드로이드TV 3만대 판매기념 쇼핑라이브 진행 및 할인 프로모션©더함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안드로이드TV 3만대 판매를 기념하여 2월 25일 낮 12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택트 소비 시대 속 ‘라이브 커머스’에 집중하며 중소기업 TV 시장 영향력 강화에 나서 온 더함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안드로이드TV 3만대 판매라는 큰 성과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하고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더함의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43인치부터 86인치까지 다양한 안드로이드TV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모델 중 대표모델인 U751UHD, U651QLED, U553UHD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직접 소개될 예정이다. 더함 쇼핑라이브에서 수 차례 더함TV를 소개하고 있는 김명지, 윤익 쇼호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진행에 더불어 더함의 고성능 안드로이드 TV를 활용한 영상 통화 활용, 어시스턴트 시연 및 크롬캐스트 시연 등이 진행된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중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배송비가 무료로 지원되며, 더함 안드로이드TV 제품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더함 정품 HDMI2.1 케이블을 100%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7% 적립의 혜택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2020년 더함이 중소기업 TV 제조사 최초로 구글 정식인증을 받아 선보였던 더함 우버 안드로이드TV 시리즈는 43인치부터 86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고, 원색에 가까운 NTSC 색재현율을 자랑하는 QLED 제품도 포함되어 있다. 각 제품은 업데이트가 보장되는 정식 안드로이드OS를 적용했고 구글 인공지능 및 AI 비서 기능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송출할 수 있는 크롬캐스트 기능도 적용됐다.

    또한, 더함 자체 기술연구소의 화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더 자연스러운 색감을 전달하고 있으며, 펌웨어 제작 및 오류사항 개선 등 고객을 케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질과 음향 모두 최고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더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더함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앞서 응원 댓글 이벤트와 알림 받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50인치 안드로이드TV 및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교촌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방송 참여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50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