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인텍앤컴퍼니, ‘ROG STRIX GeForce RTX 30 시리즈 화이트 에디션’ 추첨판매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2-03 18:16:34

    ASUS(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공식수입사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ROG STRIX GeForce RTX 30 시리즈 화이트 에디션 3종을 국내 출시 및 추첨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추첨판매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은 ASUS ROG STRIX GeForce RTX3070, 3080, 3090 화이트 에디션 3종으로 2월 4일 오후8시부터 제품별 5분 간격으로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아 2월 5일 오후 9시 IT 전문 유튜버 3명의 채널에서 라이브방송으로 실시간 추첨을 통해 판매한다. 자세한 신청 및 라이브방송 채널 안내는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ROG STRIX GeForce RTX 30시리즈 화이트 에디션’은 국내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화이트 컬러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화이트 에디션은 전면 슈라우드 뿐만 아니라 백플레이트, 3개의 팬과 금속 재질에도 같은 색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통일성 있는 색감을 제공하고 있다. 그래픽카드 뿐만 아니라 다른 컴포넌트를 동일한 색상으로 사용시 일체감 있는 색상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으며 RGB 효과를 더 은은하게 표현할 수 있다.

    ROG STRIX RTX 30 시리즈는 엔비디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NVIDIA 암페어 아키텍처를 채택한 GeForce RTX 그래픽카드 라인업으로 높은 사양의 게임 및 다양한 그래픽 작업 등 모든 환경의 용도에 적합한 GPGPU(General Purpose GPU)이다.

    ROG STRIX 시리즈는 높은 성능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2.9 슬롯 디자인에 독립된 VRAM 히트 싱크, 오픈 형태의 백플레이트 등을 통해 소음 및 냉각 기술을 차별화했다. 특히 에이수스의 기술이 집약된 Axial-Tech 팬은 냉각팬이 3개 장착되어 역학적으로 난기류 최소화와 빠른 공기 순환이 이루어지도록 하였다. 에이수스의 0dB 기술을 통해 부하도가 낮은 상황에서는 냉각팬을 정지시켜 정숙한 환경을 유지한다. 또한 스테인리스 304 재질의 브라켓을 통해 휘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개의 HDMI 2.1 포트로 높은 성능의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더 넓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인텍앤컴퍼니는 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309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