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시트로엥, 네이버 스토어 통해 'C4 칵투스 새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이범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1-08 07:41:01

    ▲ © 사진=한불모터스/편집=이범석 기자

    [베타뉴스=이범석 기자] 시트로엥(CITROËN)이 7일부터 29일까지 약 한 달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C4 칵투스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보다 매력적인 조건으로 시트로엥의 스테디셀러인 C4 칵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경우 최대 14.5%의 할인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특별 프로모션 및 개별소비세 인하를 포함한 총 14% 할인 혜택에 스마트스토어 이용 고객대상 15만원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3250만원의 샤인 트림을 470만원 할인된 278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0만원의 계약금을 결제하고 편리한 위치의 전시장을 선택하면 담당 영업사원으로부터 구매상담이 진행된다.

    출고 고객에게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케슬러와 협업해 제작한 선글라스를 증정하며 PSA 파이낸스 이용 고객에게는 △블랙박스 및 하이패스(장착비 별도 고객부담) △1년 타이어 안심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C4 칵투스는 차량을 구성하는 요소들은 물론, 운전자와 탑승자의 심리까지 모두 아우르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시트로엥 어드밴스드 컴포트®(Citroën Advanced Comfort®)’ 프로그램을 국내에 적용한 첫 모델이다.

    시트로엥의 뛰어난 서스펜션 기술이 집약된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 (Progressive Hydraulic Cushions®) 서스펜션과 15mm의 고밀도폼을 적용한 어드밴스드 컴포트시트는 노면의 진동과 소음을 효과적으로 흡수함으로써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한다.

    한편 시트로엥은 플래그십 SUV C5 에어크로스 조기 출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달 20일까지 C5 에어크로스 SUV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정품 C콜렉션 가방 및 손목시계 세트와 차량 미니어처 △블랙박스 및 하이패스(장착비 별도 고객부담) △1년 타이어 안심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베타뉴스 이범석 (news4113@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