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인텍앤컴퍼니, 국내 개발 소프트로이드 ‘스마트CAD’ 총판 계약...합리적 가격대 매력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2-30 17:38:44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공식수입사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국내 Smart CAD 개발업체인 소프트로이드와 10월 공식 총판 단독 계약을 체결했다.

    소프트로이드는 20여년 동안 기계, 건축, 토목, 전기 분야에서 설계자동화 프로그램 개발 경험을 가진 전문 업체로서 이러한 설계 노하우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스마트캐드(SmartCAD)를 개발했다.

    SmartCAD는 글로벌 2D CAD 제품과 DWG 파일이 완벽하게 호환되며, 명령어(단축명령어) 및 UI 환경이 동일하여 기존에 캐드에서 사용하는 LISP 프로그램이 바로 사용이 가능해 범용성은 높였다. 또한 영구 라이센스 정책으로 한번 구입으로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1년 무상 유지 보수를 제공하고 무상 기간 이후에는 적은 비용으로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여 구매 업체에게 업그레이드 및 기술지원을 제공한다.

    특히 2021년부터 자동출력(SmartPLOT), 기계설계응용프로그램(SmartMECH) 등을 SmartCAD 구매 고객에게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으로 설계 효율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최적의 캐드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INTEL과 ASUS 등의 하드웨어 및 Microsoft, 안랩, ezPDF 등의 소프트웨어를 유통하는 인텍앤컴퍼니는 소프트로이드와 SmartCAD 총판 단독 계약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총판 계약을 진행하며 인텍앤컴퍼니 담당자는 ‘외산 CAD가 주를 이루는 한국 시장에서 높은 범용성에 금액까지 합리적인 SmartCAD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런칭을 기념하여 특가 프로모션 및 다양한 번들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인텍앤컴퍼니는 ASUS(에이수스), 인텔, Microsoft, 도시바, 안랩, ezPDF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및 소프트웨어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4806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