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이노스 네츄럴 TV, 미술 전문가로부터 화질 인정받아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1-23 11:41:31

    ▲ 이노스 네츄럴 TV가 미술 전문가로부터 화질 인정받았다©이노스 TV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가 최근 출시한 네츄럴 TV가 화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인 WCG 기술 및 마이크로 디밍 기술을 탑재하여 다양한 미술 전문가로부터 색상과 음영 표현 및 화질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공식 출시된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세계적인 TV 제조사 TCL의 자회사인 TCL mil 제조사와 OEM 계약을 통해 생산되어 한국에 출시되는 이노스 티비의 최상위 스마트 TV 라인업이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기존 구글 안드로이드 TV 기능에 WCG, 마이크로 디밍, 퓨어 사운드 2.0 기술 등이 추가되어, 더욱 뛰어난 화질과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해 드리는 신제품 라인업이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색재현율 85%~88%로 자연의 색상에 최대한 근접한 색상을 구현해보자는 목표를 가지고 만들어진 제품이다. 자연의 색에 최대한 근접한 색상을 구현하기 위해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새로운 WCG(Wide Color GAMUT) 기능을 통해 색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음영을 강화하여 더욱 자연스러운 색상을 제공한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화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이크로 디밍 기술도 지원한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마이크로 디밍 기술을 통해, 화면을 최대 1296개의 개별 영역으로 분석하여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을 구역별로 조정하여 화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으며 특히 어두운 곳에서 명암대비가 뛰어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및 미술대학원 졸업 및 개인전 및 단체전 다수 참가, k-art 국제 공모전 심사위원 등을 역임한 김광윤 화백은 본인의 작품과 네츄럴 티비에 표현된 작품을 비교하여 “본 작품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색상과 질감의 차이를 이노스 네츄럴 티비에서 더 생명력있게 표현해 주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학과를 졸업하고 다양한 전시회 참가 및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스위스 빌리지 기획전에 참가한 노소정 화백은 네츄럴 티비에 표현된 자신의 작품에 대하여 “네츄럴 티비 안에 표현된 작품이 음영을 더 사실적으로 표현하여 훨씬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 시리즈는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전모델에 대해 100% 무결점 정책을 시행한다. TV 업계에서 특정 라인업에 대하여 전 모델 무결점 정책을 공식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인 케이스라 할 수 있으며, 이는 네츄럴 티비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부분이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무결점 정책 시행으로, 구입 후 15일 이내에 불량화소 1개라도 발생되면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55인치 / 65인치 / 75인치 / 86인치 TV 4종이 출시된 상태다. 모든 네츄럴 티비는 일반 제품보다 사운드를 더욱 보강한 패브릭 디자인 퓨어 사운드 2.0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며, 최대 인치 모델인 86인치 모델의 경우 4개의 사운드 유닛을 통한 60W 돌비 디지털 플러스 인증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하여 강력한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오랜 기간 준비한 이노스 네츄럴 티비 시리즈는 중소기업 TV 중에서도 더욱 뛰어난 화질과 사운드를 원하시는 고객 분들부터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418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