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TS트릴리온, 14일 현대홈쇼핑서 진행한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특집전’ 매진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0-15 16:17:35

    ▲TS트릴리온은 자사의 ‘골드플러스TS샴푸’가 지난 14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한 ‘최대 용량 특집전’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자사의 ‘골드플러스TS샴푸’가 지난 14일(수)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한 ‘최대 용량 특집전’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과 염원을 담아 탄생한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다. ‘Trust TS’ 슬로건 아래 신뢰(Trust)를 핵심 키워드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외에도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이번 방송을 통해 또 한 번 매진을 기록한 ‘골드플러스TS샴푸’는 ‘국민샴푸’ TS샴푸의 최신 역작으로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유지하되 핵심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금,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탈모 증상 완화와 모발 윤기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또한,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가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등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하여 두피가 예민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게 TS트릴리온 설명이다.

    이번 방송은 시작 전부터 다양한 혜택으로 ‘골드플러스TS샴푸’를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을 받았다. 10월 감사의 달을 맞아 기획된 스페셜 방송으로 오직 생방송 중에만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패키지를 선보여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이목을 잡았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10월은 기온과 습도가 급격히 낮아져 일교차가 큰 시기로 탈모 고민이 높아지는 계절이다."라며 " TS트릴리온은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특집전’을 진행하였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더욱 세심히 파악한 제품과 패키지를 선보이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최근 국민샴푸 ‘TS샴푸’에 이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100% 국내에서 생산한 ‘TS마스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TS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KF94 등급과 KF-AD, 덴탈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됐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3642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