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워존 시즌 6 업데이트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9-29 18:23:12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및 콜 오브 듀티: 워존에 플레이어들의 경험을 한층 다채롭고 깊이 있게 할 시즌 6가 시작된다.

    이번 시즌 6에서는 새로운 고속 이동 수단 지하철이 추가되어 워존 플레이어들의 생존 전략에 또다른 가능성을 제시한다. 일단 지하철에 오르면 몇 초 안에 다음 역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승강장에 이르는 길목에서도 각종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시즌 6에서는 배틀 패스 시스템을 통해 두 가지 무료 무기 및 스토리 캠페인 전반을 장식했던 우르지크스탄 해방군의 리더 파라와 조국 러시아에 대한 애국심으로 가득한 무기 전문가 니콜라이 등 두 명의 시즌 오퍼레이터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 총격전, 6:6, 10:10, 지상전 등 모든 형태의 전투를 만족하는 네 개의 멀티플레이어 전장도 시즌 시작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신규 모드 아머드 로얄도 만나볼 수 있다. 아머드 로얄에서는 모든 분대에게 포탑과 충분한 장갑판을 갖춘 장갑 화물 트럭이 제공된다. 분대원은 트럭이 파괴되지 않는 한 다시 부활할 수 있지만, 해당 분대의 차량이 사라지면 전투로 복귀할 수 있는 능력도 잃게 된다.

    한가위를 기념하는 추석 명절 번들도 이번 시즌과 함께 선보인다. 송편 무기 장식, 강강술래 콜링 카드, 옥토끼 휘장을 비롯해 나전칠기 돌격소총 무기 도안, 무궁화 스티커, 그리고 태극기가 새겨진 도미노 요원의 귀향길 스킨 등 여섯 가지의 치장성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된 추석 명절 스킨은 9월 29일 오후 3시부터 오는 10월 6월 오전 2시(한국 시간 기준)까지 약 1주일 동안 1,100 COD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시즌 6 배틀 패스를 즐기는 국내 팬들을 위해 9월 30일부터 시즌 종료 시까지 모던 워페어 및 워존에서 배틀 패스 100티어까지 모두 잠금 해제한 후 콜 오브 듀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댓글로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국내 미출시된 모던 워페어 다크 에디션 및 오퍼레이터 보급품, 게이밍 키보드, 손목시계 및 방상내피 의류 등 다양한 모던 워페어 실물 게임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액티비전이 퍼블리싱하고 인피니티 워드가 개발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PS4, Xbox One, 그리고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의 PC버전은 비녹스와의 협력을 통해 개발, 전면 최적화되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블리자드 배틀넷을 통해 독점적으로 선보였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34829?rebuild=on